한국   대만   중국   일본 
'카라 脫退' 김성희 "아쉽지만 音樂工夫에 專念할 것"
實時間 뉴스


'카라 脫退' 김성희 "아쉽지만 音樂工夫에 專念할 것"


女性그룹 카라를 電擊 脫退한 김성희가 音樂 工夫에 專念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카라의 所屬社 디에스避이엔티 側은 "팀 結成 當時부터 집안의 反對가 있었던 김성희는 學業을 모두 마친 後에 했으면 좋겠다는 父母님의 强勁한 意思에 따라 더 以上 카라 活動을 할 수 없을 것으로 判斷, 所屬社와 오랜 論議 끝에 脫退를 決定했다"고 밝혔다.

所屬社 側은 또 "김성희는 歌手 活動을 하기에 앞서 學業에 最善을 다하기로 父母님과 約束했지만 바쁜 日程으로 學業에 疏忽해지자 不安함을 느꼈고 結局 스트레스로 인해 健康도 나빠진 狀態"라고 덧붙였다.

카라의 所屬社는 케이블 채널과 함께 公開 오디션을 進行해 김성희를 代身할 멤버를 物色할 豫定이며, 1名을 더 補强해 5人組로 再탄생시킨다는 計劃이다.

카라의 所屬社 關係者는 "김성희는 앞으로 音樂 工夫에 專念할 생각이며, 카라 때 좋은 追憶을 잊지 않겠다는 뜻을 傳했다"며 "멤버들과도 워낙 關係가 좋아 最近 구정高等學校 卒業式에 멤버들 모두가 함께 가는 等 각별하다. 앞으로도 멤버들과 좋은 關係로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關係者는 또 "김성희의 빈 자리를 채우는 過程은 케이블 채널 Mnet을 통해 3月 中에 放送될 豫定이며, 다방 面으로 새 멤버를 補强해 올 4月頃 미니앨범을 發賣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이뉴스24 박재덕 記者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題目 '카라 脫退' 김성희 "아쉽지만 音樂工夫에 專念할 것"

댓글 -

첫 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로딩中
捕討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