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AI 時代'엔 어떤 일이…넷플릭스, SF 新作 等 5種 公開 [위클리콘]
實時間 뉴스



'AI 時代'엔 어떤 일이…넷플릭스, SF 新作 等 5種 公開 [위클리콘]


5月 셋째週 新作에 아틀라스·市民덕희·런던의 仲介人들·타이어! 等

每日같이 쏟아지는 콘텐츠 消息. 映畫부터 드라마, 다큐멘터리, 게임, 甚至於 政府 弘報 映像까지 콘텐츠라면 장르를 가리지 않고 紹介합니다. 週末에 만나는 위클리콘! 只今 始作합니다. [編輯者]

[아이뉴스24 안세준 記者] '人工知能(AI) 時代'에는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 글로벌 온라인動映像서비스(OTT) 넷플릭스가 新作 5種을 公開했다. AI의 反逆 이야기를 다룬 SF 장르를 비롯한 판타지, 코미디 等 장르가 包含됐다.

25日 넷플릭스에 따르면 5月 셋째 週 넷플릭스 推薦 新作은 아틀라스, 市民덕희, 런던의 仲介人들, 타이어!, 좋아해도 싫어하는 等이다. AI 安全性(AI safety)에 基盤한 技術 發展이 世界 共通 課題로 떠오른 狀況 속에서 AI의 潛在的 副作用을 그린 新作 等이 包含돼 注目된다.

◇아틀라스(Atlas)

아틀라스(Atlas) [사진=넷플릭스]
아틀라스(Atlas) [寫眞=넷플릭스]

'아틀라스'는 人工知能(AI)을 不信하는 對테러 分析家 아틀라스 셰퍼드가 로봇 反逆者를 逮捕하러 나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映畫다.

人類를 발전시키기 위해 開發된 AI 할런은 오히려 地球를 破壞하려고 한다. AI가 反逆을 일으킨 것이다. 아틀라스 셰퍼드는 生存을 위해 또 다른 AI인 스미스와 힘을 합쳐야만 하는 狀況에 直面한다.

넷플릭스 映畫 '세컨드 액트', '내 이름은 마더',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제니퍼 로페즈: 내 人生의 하프타임'의 제니퍼 로페즈가 아틀라스 셰퍼드 役을 맡았다. 브래드 페이튼 監督이 메가폰을 잡았다. 아틀라스는 只今 넷플릭스에서 視聽 可能하다.

◇市民덕희(Citizen of a Kind)

시민덕희(Citizen of a Kind) [사진=넷플릭스]
市民덕희(Citizen of a Kind) [寫眞=넷플릭스]

'市民덕희'는 보이스피싱을 當한 市民 덕희에게 組織員 재민의 救助 要請이 오면서 벌어지는 追跡極이다.

어느 날 自身에게 보이스피싱 詐欺를 친 재민으로부터 살려달라는 電話를 받게 된 덕희는 재민도 救出하고 잃어버린 돈도 찾겠다는 一念으로 職場 同僚들과 함께 中國 칭다오로 떠난다.

詐欺 被害者와 組織員이 同盟을 맺는다는 獨特한 設定과 秋積極. 市民덕희는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런던의 仲介人들(Buying London)

런던의 중개인들(Buying London) [사진=넷플릭스]
런던의 仲介人들(Buying London) [寫眞=넷플릭스]

'런던의 仲介人들'은 글로벌 不動産 巨物 대니얼 大擧스와 그가 이끄는 仲介人들이 런던의 럭셔리 不動産 市場에 뛰어드는 넷플릭스 리얼리티 시리즈다.

런던의 高級 不動産 市場에서는 價格表 못지 않게 劇的인 事件事故가 種種 發生한다. 대니얼 臺거스와 그의 팀員들은 品格 높은 메이페어 市街地부터 홀랜드 파크의 高級 住居地에 이르기까지, 超豪華 高級 不動産 市場 征服에 나선다.

各自의 私生活에서 複雜한 問題를 헤쳐 나가는 이들의 日常과 럭셔리 不動産 世界에서의 名譽를 건 一生一帶 仲介 이야기는 넷플릭스에서 鑑賞할 수 있다.

◇타이어!(Tires)

타이어!(Tires) [사진=넷플릭스]
타이어!(Tires) [寫眞=넷플릭스]

'타이어!'는 自動車整備所 매니저 윌이 四寸 셰인과 事業을 성공시켜 보기 위해 孤軍奮鬪하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아버지에게 프랜차이즈 整備所를 물려받은 윌은 顧客 서비스를 改善하고 營業 實績도 올리는 等 事業을 잘 이어가기 위해 努力한다. 하지만 職員으로 일하고 있는 셰인은 勤務 時間에 麥酒를 마시겠다고 하고, 다른 職員들 亦是 遲刻하곤 한다.

營業 實績은 떨어지고 地點 閉鎖의 危機까지 닥친 狀況. 윌은 危機를 克服하고 整備所를 일으켜 세울 수 있을까. 自身의 目標를 위해 默默히 努力하는 主人公과 어디로 튈 지 모르는 整備所 職員들의 모습, 타이어!는 넷플릭스에서 鑑賞 可能하다.

◇좋아해도 싫어하는(My Oni Girl)

좋아해도 싫어하는(My Oni Girl) [사진=안세준 기자]
좋아해도 싫어하는(My Oni Girl) [寫眞=안세준 記者]

'좋아해도 싫어하는'은 눈 내리는 한여름날, 拒絶을 못하는 十 代 少年 히이라기가 正反對 性格의 少女 츠武器에게 이끌려 神祕한 旅程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판타지 映畫다.

平凡한 高等學生 히이라기는 누구도 自身을 싫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바람 때문에 어떤 付託도 拒絶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들의 付託을 들어준다. 하지만 일은 뜻대로 풀리지 않고 結局 親舊 하나 없이 혼자 남겨진다.

그런 히이라기의 앞에 어느 날 엄마를 찾아 人間 世界에 온 妖怪 少女 츠武器가 나타난다. 自身과는 다르게 願하는 건 무엇이든 하는 츠武器와 함께하며 스스로를 알아간다. '좋아해도 싫어하는'은 오직 넷플릭스에서 視聽할 수 있다.

/안세준 記者 (nocount-ju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題目 'AI 時代'엔 어떤 일이…넷플릭스, SF 新作 等 5種 公開 [위클리콘]

댓글 -

첫 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로딩中
捕討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