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CERT

SmartScreen(스마트스크린) 필터란

SmartScreen(스마트스크린) 필터는 MS에 報告된 피싱사이트를 探知하여

멀웨어(惡性소프트웨어)의 다운로드 또는 프로그램 設置를 未然에 防止할 수 있도록 하는 Internet Explorer 의 機能입니다.

이 機能은 Internet Explorer 使用 時 基本的으로 設定이 되어있으며, 使用者가 機能을 願하지 않을 때 解除할 수 있습니다.

Window 8/10 Smart Screen 表記 안내

SmartScreen(스마트스크린) 필터가 標示되는 境遇

MicroSoft 에서는 SmartScreen(스마트스크린) 필터의 自動解除 되는 境遇에 對해 內部政策으로 外部에 公開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一般的으로 아래와 같은 境遇, 디지털 署名(코드死因)認證書를 使用하여도 SmartScreen(스마트스크린) 필터에 걸러지는 境遇가 있으며,
自動解除의 境遇는 通商 3時間에서 最大 3個月까지 時間이 所要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構成하는 소스를 修正하는 境遇

配布되는 파일의 經路 變更하는 境遇

코드死因 認證書 配布 파일 再署名한 境遇

  • 使用者가 웹을 檢索하는 동안 웹페이지를 分析하여 疑心스러운 特徵이 있는지 把握한 後, 疑心스러운 웹 페이지를 發見하면, 使用者에게 피드백을 提供할 수 있는 機會를 提供.
  • 使用者가 訪問하는 사이트를 動的으로 報告되는 피싱 사이트 및 惡性 소프트웨어 사이트 目錄과 比較 後 一致하는 것을 찾으면, 사이트가 遮斷되었음을 알리는 警告를 標示.
  • 웹에서 다운로드 하는 파일을 "報告된 惡性소프트웨어사이트 및 安全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진 프로그램"의 目錄과 比較 後 一致하는 것을 찾으면, 다운로드가 遮斷되었음을 알리는 警告를 標示.
  • 使用者가 다운로드 하는 파일을 많은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使用者가 다운로드한 잘 알려진 파일 目錄과 比較 後, 다운로드하는 파일이 目錄에 없으면 警告를 標示.

SmartScreen(스마트스크린) 필터 解除 方法

配布者 EV CodeSign으로 署名한 파일은 MicroSoft의 Internet Explorer에서 SmartScreen 필터를 거치지 않고 配布 可能
利用者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의[도구] → [SmartScreen 필터] → [SmartScreen 필터 끄기] → 'SmartScreen 필터 解除' 클릭

遺書트는 韓國情報保護産業協會(KISIA)의 會員社로 保安서버專門協議會에 所屬되어 있는 SSL 保安서버專門構築企業입니다.

(週)韓國企業保安

事業者登錄番號. 211-88-20394

通信販賣申告. 第2010-서울西草-1333號

서울市 서초구 江南大路99길 53 삼우빌딩 4層

Bank information

去來銀行 : 國民銀行

計座番號 : 482637-01-0067-97

預金主 : (株) 韓國企業保安

顧客滿足센터

認證書 相談(代表) 02-514-7786

發給 및 決濟 問議電話 : 02-514-9788

技術 相談(代表) 02-3442-7230

파트너 提携 02-514-3393

핫라인 番號 010-5027-7786(週末/公休日)

유서트로고

아래 內容을 記入하여 見積 要請을 해주시면

擔當者가 連絡을 드립니다!

相談 類型
姓銜
會社名
連絡處
이메일
도메인
見積要請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