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金東?候補「京畿道の雇用を60万個創出」、金恩慧候補「小規模事業者に600万ウォン給付」 | 東?日報

金東兗 “京畿道 일자리 60萬個 創出”… 金恩慧 “小商工人 600萬원 支給”

金東兗 “京畿道 일자리 60萬個 創出”… 金恩慧 “小商工人 600萬원 支給”

Posted May. 07, 2022 08:36,   

Updated May. 07, 2022 08:36

日本語

 더불어民主黨 金東兗 京畿道知事 候補는 6日 “스타트業 3萬 個를 育成해 일자리 60萬 個와 30個 以上의 유니콘 企業을 만들겠다”고 公約했다. 金 候補는 이날 三星電子 平澤캠퍼스에서 이 같은 産業 일자리 公約을 發表하며 “京畿道를 企業과 사람이 몰려드는 機會의 땅으로 만들겠다”고 했다. 特히 景氣 北部의 均衡發展을 위해 ‘平和經濟特區特別法’을 制定해 디스플레이, 바이오, 放送·映像·文化콘텐츠를 中心으로 地域經濟를 活性化하겠다고 强調했다.

 國民의힘 金恩慧 候補는 이날 京畿 高陽市 덕양구를 찾아 “小商工人에게 防疫支援金 600萬 원을 均等하게 支給하겠다”고 밝혔다. 最近 大統領職引受委員會에서 差等支給 計劃을 밝혀 ‘公約 破棄’ 論難이 人 尹錫悅 大統領 當選人의 防疫支援金 公約을 原案대로 履行하겠다는 意志다. 金恩慧 候補는 이 밖에 傳統市場 온라인 進出 支援 및 小商工人 매니저 導入, 디지털 小商工人·自營業者 1萬 名 養成 等도 함께 公約했다.

 이날 민주당이 尹 當選人과 金恩慧 候補를 公職選擧法 違反 嫌疑로 京畿道選擧管理委員會에 告發한 것을 두고도 두 候補 間 激突이 이어졌다. 민주당은 2日 尹 當選人과 金恩慧 候補가 廣域急行鐵道(GTX)-A 路線 建設 現場을 함께 訪問한 것에 對해 告發狀을 提出했다. 민주당은 “金恩慧 候補는 尹 當選人의 GTX-A 建設 現場 訪問에 參與할 身分上의 權限이 없다”고 主張했다.

 이에 對해 金恩慧 候補 側은 “當選人이 選擧 前에 했던 民生現場 訪問 約束을 지키는 자리에 參席했을 뿐인데 터무니없는, 못된 習慣性 政治攻勢”라며 “金東兗 候補는 京畿道의 宿願事業이 解決되지 않기를 바라는 것인가”라고 反駁했다.


김지현記者 jhk85@donga.com · 윤다빈記者 empty@donga.com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