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テスラが中?上海に第2工場、「年間45万台を追加生産」 | 東?日報

테슬라, 中상하이에 2工場 “年45萬臺 追加 生産”

테슬라, 中상하이에 2工場 “年45萬臺 追加 生産”

Posted May. 06, 2022 09:08,   

Updated May. 06, 2022 09:08

日本語

 世界 最大 電氣車 企業 테슬라가 中國 상하이에 年間 45萬 代의 電氣車를 追加로 生産할 수 있는 工場을 짓기로 했다. 現代車그룹이 中國 工場 賣却을 推進하면서 苦戰하는 것과는 對照的이라는 反應이 나온다.

 5日 中國 經濟媒體 진룽제 等에 따르면 테슬라는 現在 상하이 工場(기가팩토리) 隣近에 第2工場을 지어 主力 電氣車 ‘모델 3’ ‘모델 Y’ 等 年間 45萬 臺를 追加 生産하겠다고 밝혔다. 이렇게 되면 테슬라는 상하이에서만 電氣車를 年間 100萬 臺 生産하게 된다. 테슬라는 向後 상하이를 世界 最大 輸出基地로 삼아 電氣車를 年間 200萬 臺까지 生産할 方針이다.

 現代車는 苦戰을 면치 못하고 있다. 現代車·起亞 中國 市場 占有率은 2016年 7.35%에서 지난해 1.70%까지 떨어졌다. 5個 中國 工場 가운데 베이징 1工場을 이미 賣却했고, 2工場 賣却도 檢討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기용 kky@donga.com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