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東亞國際寫眞展 2005
 


 

칼라부문 금상 칼라부문 은상 칼라부문 은상 칼라부문 동상 칼라부문 동상 칼라부문 동상 칼라부문 동상
모노부문 금상 모노부문 은상 모노부문 은상 모노부문 동상 모노부문 동상 모노부문 동상 모노부문 동상 모노부문 동상

東亞國際寫眞戰은 世界 各國 살롱寫眞의 흐름과 함께 우리나라 寫眞文化의 發展과 寫眞을 통한 文化交流에 크게 寄與해온 國際 寫眞展입니다.
그동안 이 寫眞살롱은 世界 各國 寫眞作家들의 뛰어난 作品을 한데 모아 살롱寫眞 特有의 다양한 흐름과 作品世界를 紹介해 왔으며 風俗과 環境이 서로 다른 國家와 民族의 生活感情을 이어 오면서 많은 國內外 寫眞同好人들에게 寫眞藝術의 새롭고 無限한 可能性을 보여주었습니다.

 

 

 

 

 
          Copyright 2001 donga.com Privacy policy. email: help@donga.com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