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集???”被?定???汽?收??定者 | ??日?

雙龍車 引受 豫定者에 ‘KG그룹 컨소시엄’ 選定

雙龍車 引受 豫定者에 ‘KG그룹 컨소시엄’ 選定

Posted May. 14, 2022 07:30   

Updated May. 14, 2022 07:30

中文

 KG그룹 컨소시엄이 쌍용자동차의 條件附 引受 豫定者로 選定됐다. 13日 쌍용차와 賣却主幹社인 EY韓英會計法人은 “서울回生法院의 許可를 받아 KG그룹 컨소시엄을 引受合倂(M&A) 公告 前 引受豫定者로 選定했다”고 밝혔다.

 KG그룹은 KG케미칼, KG스틸 等 5個 上場社와 10餘 個의 非上場社를 거느린 中堅 그룹이다. 公正去來委員會가 發表하는 工程資産(5兆3460億 원) 基準 財界 順位 71位다. 컨소시엄에는 私募펀드 運用社인 派빌리온프라이빗에쿼티(PE)도 參與했다.

 業界에 따르면 KG그룹 컨소시엄은 引受 代金으로 約 9000億 원을 提示한 것으로 알려졌다. 쌍용차와 EY 韓英會計法人은 引受代金, 有償增資比率 및 要求 持分, 資金 調達 計劃, 雇傭 保障 期間 等을 綜合的으로 評價해 引受豫定者를 選定한 것으로 傳해졌다. 11日 마감된 條件附 引受提案에는 KG그룹 컨소시엄 外에 쌍방울그룹과 이엘비앤티도 參與했다. 

 쌍용자동차는 KG그룹 컨소시엄과 다음 週 中 條件附 投資契約을 締結할 豫定이다. 以後 다음 달 公開 入札을 통해 引受者를 確定하는 制限的 競爭 入札 ‘스토킹 호스(Stalking Horse)’ 方式으로 賣却 節次를 進行할 計劃이다.


변종국記者 bjk@donga.com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