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外貌는 거들 뿐, 옷 잘 입기로 소문난 男子 셀럽들|여성동아

STYLE

外貌는 거들 뿐, 옷 잘 입기로 소문난 男子 셀럽들

惡寒別 客員記者

2024. 03. 27

말이 必要 없는 레전드부터 떠오르는 新銳까지. 本業만큼이나 돋보이는 스타一理視한 感覺으로 패션界로부터 러브 콜을 받는 男子 셀러브리티들의 눈부신 活躍에 注目할 것. 

날고 기는 패셔니스타들이 가득한 할리우드에서는 注目해야 할 베스트 드레서가 每日 誕生한다. 獨創的인 스타일로 感歎을 자아내게 하는 셀러브리티부터 隱隱하게 自身의 스타일을 어필하는 셀러브리티까지. 本業은 勿論 私服까지 天才的인 男子 베스트 드레서들은 누구일까?

티모시 샬라메는 공식 석상에서는 젠더 플루이드의 아이콘이지만, 일상에서는 스포티하고 수수한 스타일을 추구한다.

티모시 샬라메는 公式 席上에서는 젠더 플루이드의 아이콘이지만, 日常에서는 스포티하고 수수한 스타일을 追求한다.

少年의 天眞함 속에 慇懃한 頹廢美를 담고 있는 俳優 티모시 샬라메. 魅力的인 外貌, 빠져드는 演技力 以外에도 獨步的인 스타일로 많은 이의 사랑을 받고 있다. 最近 映畫 ‘웡카’와 ‘듄: 파트2’의 弘報 活動과 施賞式을 위해 여러 都市를 訪問한 티모시의 룩에서도 그의 패션 센스를 엿볼 수 있다. 日常에서는 스포티하면서 수수한 스타일을 追求하는 그가 公式 席上에서는 優雅한 패션으로 젠더 플루이드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아이콘으로 急浮上 中. 지난 1月 파리에서 열린 ‘웡카’ 試寫會에서 티모시는 톰포드의 女性 컬렉션을 着用했다. 隱隱한 라이트 핑크 컬러의 비즈 裝飾 레이스 톱은 움직일 때마다 빛을 發해 그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下衣는 슬림한 핏의 블랙 팬츠를 選擇해 클래식한 멋을 살렸다. 第81回 골든글로브 施賞式에서는 에디 슬리먼이 디자인한 셀린옴므 블랙 슈트 차림이었는데, 블랙 셔츠 위에 반짝이는 블랙 재킷, 턱시도 팬츠, 첼시 부츠를 着用해 自身의 패션 感覺을 뽐냈다. 이처럼 뛰어난 스타일 感覺을 갖췄음에도 平素 스타일리스트가 없다는 事實에 더욱 話題가 되기도 했다. 하지만 알려진 바와는 다르게 에린 月時와 라이언 헤이스팅스 等 實力派 스타일리스트와 함께하고 있다고 한다.

자유롭고 중성적인 옷차림으로 자신만의 정체성을 찾은 트로이 시반.

自由롭고 中性的인 옷차림으로 自身만의 正體性을 찾은 트로이 時半.

1995年生 티모시 샬라메와 같은 나이, 비슷한 外貌, 스타일 德分에 닮은꼴 셀럽으로 꼽히는 트로이 時半度 패셔니스타 班列에서 빠지면 서운하다. 데뷔 初에는 귀엽기만 한 그였지만, 어느 時點부터는 헤어스타일을 金髮로 維持하고 좀 더 自由롭고 中性的인 옷차림을 선보이며 아티스트로서의 正體性을 찾아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過去 컬러풀한 후드 티셔츠를 걸치던 ‘腸꾸미’ 가득한 少年에서 페라가모의 드레시한 銀빛 오프숄더 가운을 입은 어른으로 거듭난 것. 2024 S/S 라반 컬렉션에서 데님 셋업에 보디 체인을 매치하거나 2023年 美國 HBO 드라마 ‘디 아이돌’ 프리미어 試寫會에 알렉산더脈퀸의 컷아웃 톱을 입고 登場하는 等 自身을 表現하는 데 거침이 없다. 當然히 패션界는 트로이 時半을 두 팔 벌려 歡迎했고, 最近 프라다 2024 S/S 캠페인에 모델로 參與하며 頂點을 찍었다.

볼캡, 선글라스, 배기 팬츠 등 스케이트보드 컬처에서 영감을 얻는 저스틴 비버.

볼캡, 선글라스, 排氣 팬츠 等 스케이트보드 컬처에서 靈感을 얻는 저스틴 비버.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비버는 現代 패션 신에서 가장 注目을 많이 받는 스타一理視한 커플 中 하나다. 데이트 寫眞, 파파라치 컷 속의 그들은 많은 사람의 스타일 뮤즈가 되고 또 話題에 오른다. 特히 저스틴 비버의 스타일은 데뷔 初부터 變化와 進化를 거듭해왔다. 少年期에는 새로운 아이돌의 誕生을 알리며 알록달록한 後디를 입던 그가 스트리트 文化에 影響을 받으면서 아티스트로서의 正體性과 스타일을 찾아가기 始作했다. 平素 넉넉한 핏感의 후드 티셔츠와 排氣 팬츠 그리고 티셔츠를 자주 입는 그는 名品부터 스트리트 아이템까지 브랜드를 가리지 않는다. 여기에 비니와 볼캡, 선글라스 等 스케이트보드 컬처에서 靈感을 얻은 포인트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다. 언제 어느 자리에서든 여유롭고 자유로운 그의 패션 애티튜드는 슈퍼 아이돌로서의 라이프스타일을 그대로 담아낸다.

과감하고 패셔너블한 모습으로 패션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배리 키오건.

果敢하고 패셔너블한 모습으로 패션界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배리 키오건.

아일랜드 出身 배리 키오건은 只今 할리우드에서 株價 上昇 中인 俳優 中 하나다. ‘킬링 디어’ ‘솔트番’ ‘덩케르크’ 等에서 印象的인 場面을 보여주며 演技派 俳優로서 立地를 굳혀가고 있다. 그가 演技 말고도 頭角을 드러내는 分野는 바로 패션이다. 모델처럼 키가 크거나 마르지 않았는데도 自身에게 딱 맞는 完璧한 룩을 선보인다. 데뷔 初에는 多少 밋밋하고 재미없는 슈트를 입었다면, 最近에는 젠더 플루이드를 果敢하게 試圖하는 룩을 보여주는 式이다. 오스카 施賞式 애프터 파티에서 캐주얼한 티셔츠 위에 샤넬의 트위드 재킷을 걸치는가 하면, 映畫 ‘마스터스 오브 디 에어’ 試寫會에서는 돌체앤가바나의 화이트 슬리브리스 슈트를 입고 나타났다. 이처럼 果敢하고 패셔너블한 모습을 선보이는 그는 現在 버버리 앰배서더로도 活動 中이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다니엘 리의 愛情을 限껏 받고 있다고! 自身만의 明確한 스타일을 刻印시키고 있는 4名의 Z世代 스타들의 堂堂하고 優雅한 스타일과 行步를 눈여겨보자.




#男子셀럽 #티모시샬라메 #男親룩 #여성동아

寫眞出處 게티이미지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