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놓치면 損害! 스타들의 다이어트 노하우 大公開|여성동아

STYLE

놓치면 損害! 스타들의 다이어트 노하우 大公開

안미은 프리랜서 記者

2023. 07. 28

完璧한 몸매의 스타들은 어떤 다이어트를 하고 있을까? 유튜브에서 찾은 스타 다이어트 꿀팁 모음 zip.

所有의 _低炭高脂 다이어트

이런저런 다이어트는 다 試圖해봤지만 도무지 滿足하지 못했다면 所有의 ‘低炭高脂 다이어트’에 注目하자. 運動은 싫지만 살은 빼고 싶고 더불어 筋肉量도 늘리고 싶은 사람에게 推薦한다. 所有는 올해 初 프랑스 파리에서 다리를 다치는 바람에 한동안 運動할 수 없었는데, 어쩔 수 없이 食單에만 依存해 體重 管理를 해야 했다. 그때 接한 것이 바로 低炭高脂 다이어트. 炭水化物을 包含하는 飮食의 攝取를 줄이고 脂肪이 많은 飮食을 늘려 體內 인슐린 抵抗性을 낮추는 것이 바로 이 다이어트의 目標다. 長點은 糖分과 炭水化物을 除外한 다양한 飮食을 즐길 수 있고, 술도 마실 수 있다는 것.

所有가 이 食單을 2個月 實踐해보니 體脂肪率이 29.2%에서 25.3%로 減少했고, 허리와 아랫배 둘레가 줄어들었다고 한다. 아침에는 스크램블드에그· 아보카도·베이컨, 點心에는 닭가슴살, 저녁에는 고기를 푸짐하게 넣은 미역국을 먹었다고.

카리나의 _쫄티 다이어트

自身을 스스로 “大食家”라 稱하는 에스파 카리나. 혼자서 피자 한 판을 뚝딱 해치운다면서 데뷔 以後 變함없이 슬림한 보디라인을 維持하는 祕法은 무엇일까? 이영지가 進行하는 유튜브 웹 藝能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에 出演한 카리나는 “每日 몸무게를 재면서 일정하게 維持하는 것”이라고 몸매 管理 祕訣을 公開했다. 定해놓은 몸무게에서 조금이라도 더 나가면 그날은 絶食과 運動으로 體重을 減量한다고. 食事할 때는 바지 허리춤이 조인다고 느껴지면 그만 먹는다고 한다.

食事量을 줄이는 것 外에도 카리나의 다이어트 祕法에는 ‘어마무시한’ 運動量이 있다. 按舞 練習만 해도 칼로리가 相當히 消耗되는데, 體重 減量을 위해 쫄티나 땀服을 입고 하루 4時間 달리기를 한 적도 있다고 한다. 카리나의 한 줌 허리와 탄탄한 腹筋을 願한다면 攝取한 칼로리만큼 運動하고 몸무게에 맞춰 食事量을 徹底하게 調節할 것.

마마무 솔라의 _솔라핏 다이어트

솔라는 그女의 舞臺처럼 몸매 管理도 야무지다. 하루는 沙果 半쪽으로 始作된다(나머지 半쪽은 다음 날 아침을 위해 包裝해둔다). 沙果를 먹고 30分 後에는 아침 食事를 한다. 메뉴는 소고기 안심 150g과 프로틴 주스, 당근, 콩밥, 열무김치, 쌈 菜蔬 等이다. 아침은 든든하게 먹는 篇. 食後 30分에는 콜라겐, 綜合비타민 等 營養劑를 攝取한다. 그리고 1時間 동안 運動한다. 



맨몸 筋力運動과 스트레칭이다. 運動 後에는 프로틴을 攝取하고 다시 運動한다. 腹筋과 有酸素運動을 集中的으로 한다. 그러면 하루 總 3時間 運動하게 된다. 몸을 썼으니 또 食事할 次例다. 두 番째 食事는 구운 단호박과 豆腐 7조각, 오징어, 당근, 깻잎 等을 먹고 約 2時間 程度 伴侶犬과 散策한다. 마지막 食事는 삶은 달걀 6個, 당근 2조각, 블루베리 13알, 그리크 요구르트, 꿀, 프로틴 주스로 構成된다. 無條件 굶는 다이어트보다 適切한 食單과 運動을 竝行하는 것이 健康한 다이어트를 持續할 수 있는 힘이 된다고.

安少姬의 _身上 器具 다이어트

自他 公人 運動 마니아 安少姬는 自身의 유튜브 채널 ‘안소희’를 통해 몸매 管理 루틴을 共有했다. 즐겨 하는 運動은 秒當 30回 以上 振動을 주어 筋肉 活動量을 늘리는 新槪念 方式의 運動器具 파워플레이트와 天障 아래로 길게 늘어진 천을 利用해 空中에 뜬 狀態로 遂行하는 플라잉 요가. 最近에는 번지점프龍 로프를 活用한 番地피지오와 폴 댄스에 挑戰하기도 했다. 모두 極限의 筋力運動이다. 運動이 끝나면 매트에서 팔 벌려 뛰기, 스쾃 等을 하며 마무리한다고. 

運動 前後로 食單도 徹底하게 지킨다. 每日 아침 空腹 狀態에서 乳酸菌을 攝取하고 아르기닌과 레드비트 等 生搾汁주스를 마시며 몸을 淨化한다. 運動에 앞서 먹는 營養劑도 相當히 많다. 알고 보면 비타민 D, 칼슘 等으로 몸에 꼭 必要한 要素들이다. 營養劑는 집을 나서기 前에 먹는다. 運動 前에 뭘 攝取하냐도 重要한데, 恒常 먹는 것으로는 蛋白質 飮料가 있다. 바나나 맛 蛋白質 파우더에 아몬드 牛乳를 섞어 마신다. 運動 效果도 좋고, 運動 前後 蛋白質 充電에도 寄與한다고.

윤은혜의 _급찐급빠 다이어트

俳優 윤은혜는 짧고 빠르게 살을 빼는 ‘급찐급빠 10日 다이어트’를 公開했다. 그리고 實際 이를 따라 한 누리꾼들이 一週日 만에 2~2.5kg 減量에 成功했다는 認證이 이어지고 있어 話題. 급찐급빠 10日 다이어트는 룰을 지키는 것이 가장 重要하다. 다이어트 始作 前날은 칼로리가 없는 飮料 外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고 속을 비워 몸을 가볍게 한다. 그리고 食事 後 空腹을 12時間으로 設定해 間歇的 空腹을 維持할 것. 

食單은 炭水化物을 節制하고 菜蔬를 곁들인 高蛋白 爲主로 構成한다. 물은 하루 2.5L를 마신다. 每日 最少 30分씩 運動하고, 7時間 以上 熟眠한다. 그리고 몸무게는 正直하게 체크하면서 管理해야 한다는 것이 바로 原則. 이 方法을 따라 하며 運動을 竝行해야 요요 없이 體重 調節에 成功할 수 있다고 하니, 急하게 體重 減量이 必要하다면 윤은혜의 級進級빠 10日 다이어트 映像과 維持 食單을 꼭 參考할 것.

임라라의 _豫新 다이어트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의 손민수·임라라는 10年 戀愛 끝에 올 5月 21日 結婚式을 올렸다. 임라라는 結婚式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突入했는데, 請牒狀을 돌리며 食事 자리를 가지다 보니 오히려 살이 쪘다고. 그래서 禮式을 2個月 앞두고 强度 높은 다이어트를 다시 試圖해 9kg 減量에 成功했다. 

아침마다 空腹에 셀러리 2臺와 케일 1臺를 믹서로 갈아서 셀러리주스를 만들어 먹었는데, 칼로리가 낮은 데다 排便 活動도 좋아 다이어트 效果가 그만이었다고. 파인애플 6分의 1個와 코코넛 주스 200ml를 같이 갈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두 番째 食單은 ‘魔女 수프’. 만드는 方法은 簡單하다. 먼저 버터를 넣은 팬에 소고기를 볶은 後 토마토와 잘게 썬 다른 菜蔬들을 넣는다. 뜨거운 물을 自作하게 붓고, 치킨스톡을 2兆各 넣는다. 카레나 후춧가루, 月桂樹 잎 等을 嗜好에 맞게 追加하고 간을 맞춘 뒤 푹 끓이면 完成!

企劃 최은초롱 記者 
寫眞出處 인스타그램 유튜브 캡처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