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르지 말고 붙이세요! 新박한 선 패치|여성동아

STYLE

바르지 말고 붙이세요! 新박한 선 패치

최은초롱 記者

2022. 08. 06

골프, 테니스, 登山 等 野外 스포츠 붐이 일면서 올여름 핫 아이템은 斷然 붙이는 紫外線 遮斷劑 ‘先 패치’. 紫外線 遮斷은 勿論이고 쿨링 效果, 美白·彈力 케어 機能까지 兼備한 아웃도어 必須템을 紹介한다.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스포츠 先패치

촉촉하고 쫀쫀한 하이드로겔 패치가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刺戟받은 皮膚를 密着 케어한다. 얼굴型에 맞게 設計된 人體 工學的 패치는 苦悶 部位에 따라 自由롭게 附着 可能하며 굴곡진 곳에도 들뜸 없이 完璧하게 密着된다. 除去 後 自國, 붉어짐 걱정이 없도록 皮膚 刺戟을 最少化한 製品이다. 내추럴 스킨 컬러로 日常生活에서 使用이 부담스럽지 않은 것도 長點. 1枚 1萬2000원.

AHC 마스터즈 프로패치 2STEP

오랜 期間 필드 위에서 選手 生活을 해온 올림픽 골프 國家代表 監督 박세리의 선 케어 노하우를 담았다. 선크림과 패치가 같이 들어 있는 2 in 1 製品으로, 上段 파우치를 開封해 선크림을 바르고 吸水시킨 後 紫外線 遮斷 引證 原緞으로 만든 패치를 附着하면 끝. 패치는 最適의 두께와 사이즈를 찾아 誕生한 날개 模樣 슬림 타입으로 屈曲 있는 皮膚에도 들뜸 없이 密着된다. 活動 中에도 쉽게 떨어지지 않도록 設計됐다. 4枚 2萬원.

닥터地 나이스 버디 쿨 다운 선 패치

UVA 및 UVB가 96.2% 遮斷되는 스포츠 機能性 原緞을 使用했다. 24時間 附着해도 刺戟이 없기 때문에 敏感性 皮膚도 使用 可能하다는 것이 가장 큰 長點. 9重 히알루론酸을 머금은 高水分 하이드로겔 시트가 햇빛을 가장 많이 받는 광대뼈부터 눈까지 쉽게 銳敏해지는 部位에 豐富한 水分을 供給해 刺戟받은 皮膚를 順하게 진정시킨다. 4枚 2萬원.

엠퀴리 코어 선 패치

데일리 紫外線에 따른 光老化를 皮膚 코어(core)부터 케어해주는 製品. 紫外線 遮斷 機能性 原緞에 촉촉한 水分感을 지닌 高分子 하이드로겔 시트를 結合해 붙이자마자 시원한 느낌이 든다. 핑크 베이스의 살굿빛 컬러로 얼굴이 華奢해 보이는 長點도 있다. 아웃도어 活動 時 4~8時間 동안 附着이 可能하다. 4枚 2萬2000원.

예화담 還生高 尹說 幾微 패치

尹說 幾微 크림의 主要 成分을 오롯이 담은 패치. 기미가 생기기 쉬운 눈 밑, 광대뼈 部位뿐만 아니라 콧등에 使用하는 패치까지 追加하여 幾微 존을 풀 케어해준다. 골프, 登山 等 野外 活動 中에는 勿論 집에서 데일리 美白 管理用으로 使用해도 굿. 선크림을 熱心히 발라도 스멀스멀 올라오는 幾微로 苦悶하는 이에게 推薦. 1枚 5000원.



파티온 UV 컨트롤 아웃도어 쿨 마스크

귀걸이 타입으로 膈한 野外 活動에도 安定된 着用感을 느낄 수 있는 마스크. 歎聲 스트레치 原緞을 使用해 어떤 얼굴型이든 屈曲 없이 密着되며, 紫外線에 많이 露出되는 페이스 라인과 코 部分까지 폭넓게 커버한다. 겉으로는 갑갑해 보일 수 있지만, 通氣性이 뛰어나고 촉촉함과 淸凉感을 주는 成分을 含有해 오랫동안 붙여도 답답함 없이 시원하다. 1枚 6000원.

寫眞提供 닥터地 엠퀴리 예화담 토니모리 파티온 AHC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