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온 떼唱 시즌! 2022 페스티벌 라인업|여성동아

CULTURE

돌아온 떼唱 시즌! 2022 페스티벌 라인업

惡寒別 프리랜서 記者

2022. 05. 26

기다리고 기다리던 뮤직 페스티벌이 續續 始作되고 있다. 心臟을 쿵쿵 울리는 EDM부터 시원한 록까지. 움츠렸던 몸을 활짝 펴고 젊음과 歡喜의 波濤 속에 풍덩 빠져보자. 

感性에 取하는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都心 속 푸르른 公園에서 餘裕와 浪漫에 푹 빠져볼 수 있는 音樂 祝祭. 歌手 넬, 윤하, 屋上달빛, 브로콜리너마저, 너드커넥션, 尹딴딴 等 잔잔하고 氣分 좋은 사운드를 선보이는 뮤지션으로 라인업을 채웠다. 모던 록 밴드, 포크 뮤지션 等이 膳物하는 리듬에 맞춰 輕快한 氣分을 느끼며 조금은 차분하게 初여름 밤을 보내기 좋을 듯. 華麗한 록, 일렉트로 사운드가 負擔스러운 이에게 强推한다.

日程 6月 25~26日 場所 서울 송파구 올림픽公園 88잔디마당
問議 인스타그램(@parkmusicfestival_)


물벼락도 즐거워 #2022 S20 코리아

시원한 물줄기와 함께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을 즐길 수 있는 泰國의 ‘송끄란 뮤직 페스티벌’이 우리나라에 上陸한다. 이름하여 ‘S20 코리아’. 송끄란은 泰國 傳統曆의 새해 첫날(陽曆 4月 13日)을 記念해 約 10日에 걸쳐 여는 물 祝祭다. 新種 코로나바이러스 感染症(코로나19) 流行 前에는 每年 臺灣·日本·中國 等에서만 約 30萬 名의 觀客이 송끄란을 즐기러 泰國에 訪問했다. 송끄란을 모티프로 한 2022 S20 코리아에서는 100萬L가 넘는 물을 活用해 다양한 映像과 特殊效果를 선보일 豫定. 世界 頂上級 EDM 뮤지션들의 公演도 펼쳐진다.



日程 7月 9~10日 場所 京畿 果川 서울랜드
問議 公式 홈페이지, 인스타그램(@s2okorea)


빵빵한 라인업 準備 完了 #하우스 오브 원더

그동안 갈고닦은 ‘떼唱’ 實力을 發揮하고 싶다면 아티스트 플랫폼 ‘원더月’이 主催하는 ‘하우스 오브 원더’ 페스티벌에 注目하자. 원더月은 國內外 아티스트와 公演, 클래스 等 多樣한 協業을 한다. 이番이 첫 祝祭지만 出演陣만큼은 쟁쟁하다. 歌手 지코와 자이언티, 애쉬 아일랜드, 피원하모니 等 國內 뮤지션부터 톰 美쉬, 뉴 호프 클럽, 이모셔널 오렌지스 等 有名 海外 아티스트가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올여름 즐거움이 고프다면 하우스 오브 원더로!

日程 8月 6~7日 場所 京畿 一山 킨텍스
問議 公式 홈페이지, 인스타그램(@hausofwonder.kr)


暴發的 사운드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아시아 代表 EDM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한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코로나19 팬데믹 以前 每年 10萬 名 以上이 모일 만큼 話題의 祝祭였다. 올해는 글로벌 스포츠 大會 ‘포뮬러 E’와 協力해 스페셜 에디션 버전으로 찾아왔다. 포뮬러 E는 國際自動車聯盟이 主管하는 電氣 自動車 競走 大會. 이에 걸맞게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公演을 선보인다. 心臟을 쉴 틈 없이 쿵쾅거리게 하는 幻想的인 EDM 사운드에 흠뻑 醉해보고자 한다면 强力 推薦!

日程 8月 11~13日 場所 서울 蠶室 綜合運動場
問議 公式 홈페이지 인스타그램(@worlddjfestival)


짜릿하고 시원한 물 爆彈 #워터밤 페스티벌

初여름 더위를 싹 날려줄 祝祭! 2年 만에 돌아온 ‘워터밤 페스티벌’이다. 觀客들이 區域別로 팀을 이뤄 公演을 즐기며 물銃놀이를 하는 形態라 熱氣가 후끈 달아오를 듯하다. 觀客과 舞臺 위 아티스트가 서로 물銃을 쏘는 것도 可能하다. 歌手 씨엘, 사이먼 도미닉, 선미, 박재범을 비롯해 有名 댄서 크루 라치카, 훅, 홀리뱅 等 이름만 들어도 눈이 휘둥그레지는 아티스트들이 總出動한다. 서울에서 始作해 仁川, 水原, 大邱 等으로 가는 투어型 페스티벌이니 서울 豫買 戰爭에서 失敗했다면 다음 地域을 노려보시길.

日程 6月 24~26日 場所 서울 蠶室 綜合運動場
問議 公式 홈페이지, 인스타그램(@waterbomb_official)


다 같이 록 앤드 롤! #仁川 펜타포트 落 페스티벌

‘仁川 펜타포트 落 페스티벌’이 3年 만에 오프라인에서 팬들을 만난다. 世界 10代 록 페스티벌답게 國內外 最頂上級 아티스트를 中心으로 錚錚한 라인업을 構成할 게 分明하다. 音樂 팬들의 뜨거운 期待를 모으는 中. 祝祭 期間 동안 仁川 곳곳에서는 新進 아티스트 發掘 및 育成을 위한 ‘펜타 슈퍼루키’ ‘펜타포트 라이브 스테이지’ ‘펜타포트 라이브 클럽 파티’ 等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려 여름밤을 달굴 豫定이다.

日程 8月 5~7日 場所 仁川 松島 달빛祝祭公園
問議 公式 홈페이지, 인스타그램(@pentaportrf)


#2022페스티벌 #워터밤 #여성동아

寫眞提供 원더月 比耳피氏탄젠트
寫眞出處 仁川펜打布트락페스티벌 워터밤 公式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