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肝 떨어지는 同居’ 이혜리 vs 강한나 패션 對決|여성동아

STYLE

celeb style

‘肝 떨어지는 同居’ 이혜리 vs 강한나 패션 對決

글 惡寒別

2021. 06. 17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과 ‘좋아하면 울리는’을 始作으로 OCN ‘驚異로운 所聞’, SBS ‘모범택시’까지 바야흐로 웹툰 原作 드라마 全盛時代다. 薰薰한 커플 케미와 달달한 로맨스로 팬들은 勿論 視聽者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만드는 tvN 水木드라마 ‘肝 떨어지는 同居’ 亦是 웹툰이 原作. 겉모습은 젊고 美男이지만 9百99年이라는 歲月을 살아온 謹嚴한 어르신 九尾狐(장기용)와 여우구슬을 삼켜버린 1999年生 大學生 이담(이혜리)李 얼떨결에 同居를 始作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物. 幻想의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俳優들의 呼吸과 통통 튀는 魅力, 곳곳에서 터지는 웃음 포인트는 勿論 사랑스러운 女主人公 이담과 華麗한 비주얼에 ‘허당機’ 한 스푼을 添加한 九尾狐 양혜선(강한나)의 따라 입고 싶은 스타일까지. 볼거리 가득한 드라마 ‘肝 떨어지는 同居’ 속 패션을 살펴봤다.

이혜리
99年生 ‘요즘 大學生’ 이담

풍성한 주름이 멋스러운 레몬 컬러 드레스. 3백75만원 알렉산더맥퀸. 메시 소재를 믹스한 스킨 컬러 펌프스. 1백36만원대 크리스찬루부탱.

豐盛한 주름이 멋스러운 레몬 컬러 드레스. 3百75萬원 알렉산더맥퀸. 메시 素材를 믹스한 스킨 컬러 펌프스. 1百36萬원臺 크리스찬루부탱.

果汁美 터지는 레몬 컬러 드레스
이혜리가 演技하는 이담은 우연한 事故로 여우구슬을 삼키면서 9百99歲 九尾狐와 意圖치 않게 한집살이를 始作하게 된 22歲 大學生이다. 할 말이 있으면 빙빙 돌리는 法이 없고, 不當한 일은 絶對 참지 않으며, 남의 視線은 神經 쓰지 않고 ‘마이 웨이’ 하는 率直堂堂 캐릭터. 드라마 製作發表會에서는 레몬 빛 드레스에 누드 톤 슈즈를 매치해 상큼潑剌한 魅力을 强調했다.


더블버튼 크롭트 재킷. 24만9천원 라인.

더블버튼 크롭트 재킷. 24萬9千원 라인.

輕快한 느낌의 크롭트 재킷
허리線 위 길이의 크롭트 재킷은 올여름 하나쯤은 具備해두면 좋을 잇 아이템. 빵빵하다 못해 서늘한 室內 冷房으로부터 體溫을 維持해주는 것은 基本이고, 심플한 티셔츠 위에 걸치면 갖춰 입은 듯 의젓한 룩이 完成된다. 혜리처럼 데님 팬츠와 매치해도 좋고, 재킷과 같은 素材의 미니스커트를 選擇해 셋업 룩으로 입으면 輕快함이 倍加된다.


오프숄더 디자인 재킷. 가격미정 페이스커넥션by매치스패션. 미니 숄더백. 가격미정 보테가베네타.

오프숄더 디자인 재킷. 價格未定 페이스커넥션by매치스패션. 미니 숄더백. 價格未定 보테가베네타.

오프숄더 재킷으로 드레스業!
어깨 라인을 果敢하게 드러내는 오프숄더 디자인은 쉽고 빠르게 드레스業할 수 있는 아이템. 惠利는 오프숄더 재킷에 클래식한 미니백을 매치해 優雅하면서 潑剌한 魅力을 同時에 完成했다. 특별한 날에는 작고 심플한 초커나 볼드韓 이어링을 매치해 포인트를 살려볼 것.


플라워 패턴 시폰 원피스. 15만8천원 벰버. 베이식한 디자인의 브라운 숄더백. 26만8천원 하고.

플라워 패턴 시폰 원피스. 15萬8千원 벰버. 베이식한 디자인의 브라운 숄더백. 26萬8千원 하고.

살랑살랑 시폰 원피스
複雜한 스타일링 必要 없이 하나만 툭 걸쳐도 雰圍氣 女神이 될 수 있는 시폰 원피스. 혜리처럼 원피스에 카디건을 無難하게 입어도 좋고, 로고 볼캡이나 스타디움 점퍼, 스니커즈로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무드를 더하면 이番 시즌 가장 ‘핫’韓 셀린 룩 스타일이 完成된다.


스키 클럽 로고가 포인트인 스웨트 셔츠. 가격미정 아이스비스킷.

스키 클럽 로고가 포인트인 스웨트 셔츠. 價格未定 아이스비스킷.

스웨트 셔츠로 꾸안꾸 마실 룩 完成
1999年生 大學生의 꾸안꾸 마실 패션으로 컬러풀한 프린트와 로고가 돋보이는 스웨트 셔츠를 選擇했다. 원마일웨어로 스웨트 셔츠 룩을 좀 더 스타一理視하게 코디하고 싶다면 볼드韓 펜던트 네크리스 레이어링으로 포인트를 더해볼 것.





강한나
도도함과 엉뚱함을 오가는 前職 九尾狐, 양혜선

핑크 스커트 셋업 슈트. 가격미정 아보아보.

핑크 스커트 셋업 슈트. 價格未定 아보아보.

사랑스러운 핑크 셋업 슈트
강한나가 맡은 양혜선은 住民登錄上으로는 22歲지만, 事實은 7百47歲 九尾狐. 외로움이 많고 單純해서 人間과 함께하는 時間이 많았던 그女는 結局 精氣를 모아 人間으로 거듭나는 데 成功한다. 아름다운 外貌에 새침한 性格이지만, 한글을 떼는 데 20年이 걸리는가 하면 慣用的인 表現을 못 알아듣고 엉뚱한 行動을 하는 等 허당機 있는 反戰 魅力으로 視聽者들을 홀리는 中. 강한나가 製作發表會에서 選擇한 룩은 스커트 셋업 슈트. 심플하고 端正한 느낌의 재킷과 스커트가 강한나의 端雅한 이미지와 어우러져 淸純한 雰圍氣를 자아낸다.


블랙 레더 원피스. 가격미정 딘트.

블랙 레더 원피스. 價格未定 딘트.

視線을 壓倒하는 가죽 드레스
가죽 드레스로 九尾狐의 强烈한 存在感을 드러낸 룩. 가죽 特有의 투박하고 터프한 느낌을 덜어내고 퍼프소매와 플레어 디테일을 加味한 디자인으로 강한나의 러블리한 魅力을 極大化했다.


1 미니멀한 디자인의 체인 드롭 이어링. 20만원 페르테. 
2 옐로 컬러 패턴 드레스. 31만6천원 가브리엘리. 
3 알파벳 ‘X’ 형태의 이어링. 13만8천원 페르테.

1 미니멀한 디자인의 체인 드롭 이어링. 20萬원 페르테. 2 옐로 컬러 패턴 드레스. 31萬6千원 가브리엘리. 3 알파벳 ‘X’ 形態의 이어링. 13萬8千원 페르테.

强烈한 패턴과 節制된 주얼리 스타일링의 弔花
劇 中 양혜선의 美貌를 더욱 빛나게 하는 것은 華麗한 衣裳. 비비드韓 컬러와 强烈한 패턴이 곁들여진 드레스는 그女의 시그니처 룩이다. 여기에 심플하고 작은 액세서리를 매치해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은 安定的인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華麗한 원피스를 데일리 룩으로 活用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꿀팁이니 參考할 것.




블랙 크롭트 재킷. 가격미정 아보아보. 풍성한 실루엣의 튤 스커트. 가격미정 아보아보.

블랙 크롭트 재킷. 價格未定 아보아보. 豐盛한 실루엣의 튤 스커트. 價格未定 아보아보.

優雅함의 極致, 올 블랙 룩
優雅함과 潑剌함이 共存하는 양혜선의 올 블랙 룩에서 스타일링 高手의 香氣를 느껴볼 것. 실크 크롭트 재킷에 발레리나의 튀튀처럼 드라마틱한 실루엣으로 퍼지는 튤 스커트를 매치해 마치 한 벌의 드레스人 듯 演出한 센스를 눈여겨보자. 룩에 재미를 주고 싶다면 프린트 티셔츠나 데님 팬츠, 스니커즈 等 캐주얼한 아이템을 追加해보는 것도 좋겠다.




클래식한 체크 재킷. 가격미정 산드로. 체크 미니스커트. 가격미정 산드로.

클래식한 체크 재킷. 價格未定 산드로. 체크 미니스커트. 價格未定 산드로.

프레피 룩으로 童顔 美貌 뽐내기
九尾狐 나이로 7百47歲인 것이 無色하게도 如前히 동안 外貌를 維持하고 있는 양혜선.
劇 中 淡이의 大學校에 登場하자마자 單숨에 ‘캠퍼스 女神’으로 登極한 그女는 마치 校服 같아 보이는 端正한 체크 재킷과 스커트에 니삭스까지 完璧한 着裝으로 프레피 룩의 定石을 보여준다.




寫眞提供 인스타그램 tvN ‘肝 떨어지는 同居’ 公式 홈페이지 가브리엘리 딘트 라인 매치스패션 벰버 보테가베네타 산드로 아보아보 아이스비스킷 알렉산더맥퀸 크리스찬루부탱 페르테 하고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