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짝이는 皮膚에 對한 로망 담은 金 化粧品|여성동아

STYLE

beauty

반짝이는 皮膚에 對한 로망 담은 金 化粧品

글 최은초롱 記者

2020. 12. 23

코로나19 長期化로 마스크 着用이 日常化된 요즘. 마스크 地獄에 갇힌 皮膚는 非常事態다. 답답하고 銳敏해진 것은 勿論 울긋불긋 트러블도 올라오는 狀態. 겨울철 乾燥한 大氣 環境도 問題다. 마스크 속에서는 皮膚의 溫度와 濕度가 쉽게 높아지는데, 이로 因해 毛孔 바깥으로 水分이 빠져나가 建造함이 더욱 심해질 수 있는 것. 

뷰티 業界에서는 이러한 苦悶을 解決하고 皮膚 本然의 健康을 되찾고 싶은 消費者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製品을 선보이고 있는데 特히 크림, 마스크, 앰풀 等에 럭셔리한 金을 담은 아이템이 많이 보인다. 古代 이집트 클레오파트라 時節부터 美容 目的으로 使用된 金은 皮膚 淨化 作用을 비롯해 鎭靜, 炎症 防止, 免疫 增進, 解毒, 皮膚톤 改善 等 長點이 많고, 血液循環을 促進시켜 주름 防止 및 彈力 增進에도 效果的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겨울철 乾燥함이 남긴 彈力 低下, 마스크 地獄 때문에 銳敏해진 皮膚를 진정시킬 스페셜 케어가 必要하다면 ‘금 바르기’에 同參해보는 것은 어떨까.

네이처리퍼블릭 辰生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紅蔘 抽出物, 純度 99% 골드, 실크 아미노산 等 貴한 成分을 含有해 皮膚를 彈力 있고 健康하게 가꿔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 60g 6萬6千원.

동인비 陳 앰플 컨센트레이트 
正官庄 紅蔘에서 由來한 獨自的 스킨케어 成分 ‘紅蔘콜라겐’과 24K 퓨어골드를 담은 製品. 쫀쫀하고 營養감 있는 텍스처가 皮膚에 가볍게 스며들어 탄탄하고 密度 있는 皮膚로 가꿔준다. 10ml×4個 29萬원.

샹테카이 골드 리커버리 인텐스 컨센트레이트 
골드의 强力한 파워가 皮膚에 活力을 더하는 새로운 나이트 케어 製品. 核心 成分인 골드 헵타펩타이드와 새로운 自然 由來 成分이 어우러진 特別한 포뮬러가 밤사이 顔色을 밝게 하고 彈力을 높여주며 營養을 補充해준다. 6ml×4 50萬원臺.



랑콤 壓솔뤼 24K 골드 크림 마스크  
24K 골드와 壓솔뤼 소프트 크림에 담긴 薔薇 抽出物, 다마스크 로즈 에센셜 오일, 强化된 프록실린™ 成分이 3重 마스크 한 張에 녹아들어 豐富한 營養과 保濕을 提供하고, 彈力과 光彩 改善에도 도움을 준다. 15g×5 16萬5千원臺.

끌레드뽀보떼 프레셔스 골드 바이탈리티 마스크 
24K 골드 人퓨전과 치자 抽出物이 皮膚에 生氣와 活力을 주는 럭셔리 워시오프 마스크. 꾸준히 使用하면 皮膚 彈力 改善 效果도 있다. 75ml 38萬원臺.

스킨푸드 골드 캐비어 이엑스 토너 
리얼 골드가 그대로 들어 있는 劑形으로, 濃縮된 캐비아 抽出物과 金 成分, 오메가-3와 오메가-6 等 複合 營養 成分이 含有돼 皮膚의 彈力과 營養을 集中的으로 管理해준다. 145ml 3萬2千원.

寫眞 게티이미지
製品協贊 끌레드뽀보떼 네이처리퍼블릭 동인비 랑콤 샹테카이 스킨푸드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