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롯픽
共有하기 닫기
朴志玹 “女子 옷 어려워…” 원피스→립스틱 쇼핑 捕捉 (나혼산)
2024.04.26 14:14
박지현 “여자 옷 어려워…” 원피스→립스틱 쇼핑 포착 (나혼산)
MBC ‘나 혼자 산다’에서 朴志玹이 서울의 핫플레이스에서 女性用 원피스와 립스틱 쇼핑을 하는 모습이 捕捉됐다.

26日 午後 放送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서울 나들이에 나선 박지현의 모습이 公開된다.

서울의 핫플에서 女性用 원피스를 고르고, 립스틱을 쇼핑하는 박지현의 모습이 捕捉됐다. 最近 出産한 兄嫂에게 膳物할 옷으로, 朴志玹은 親兄에게 兄嫂가 입는 옷 사이즈와 色相, 趣向 等을 꼼꼼히 調査한다. 그럼에도 그는 “女子 옷은 어렵더라”라며 한참을 苦悶한다고. 朴志玹이 어떤 膳物을 골랐을 지 궁금症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朴志玹은 서울의 雰圍氣를 把握하기 위해 公共 自轉車를 타고 漢江을 달린다.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한 風景과 草綠빛으로 펼쳐진 봄의 서울 뷰에 푹 빠진 박지현의 얼굴에선 함박웃음이 절로 나온다. 朴志玹은 木浦의 바다와는 또 다른 魅力의 漢江을 滿喫하며 “이래서 漢江 漢江 하는구나~ 한강부(?)에 살면 얼마나 좋을까..”라고 感歎한다.



公園에 到着한 朴志玹이 꽃 냄새를 맡는 모습이 捕捉돼 視線을 强奪한다. 걸어가다 나무에 매달린 꽃에 코를 박고 香氣를 맡는 박지현의 모습이 웃음을 誘發한다. 施賞式에서 받은 꽃다발의 香氣를 맡던 기안84와 쏙 닮은 두 사람의 ‘英雄 (블루)투스’가 爆笑를 豫告한다.

朴志玹은 “나만 아는 空間을 찾고 싶어..”라며 서울의 아지트를 찾기 위해 漢江公園에서 발품을 팔기 始作한다. 그러나 人山人海人 漢江公園에서 最適의 아지트를 찾는 건 ‘서울에 가서 金 書房 찾기’만큼 苦難도 레벨이라는 걸 깨닫는 朴志玹. 그가 果然 서울에서 나만의 힐링 아지트를 찾았을지 期待를 더한다.



또한 朴志玹은 “漢江은 또 라면이라고 해서..먹어 보려고 왔다”라며 便宜店을 찾는다. 처음 마주한 라면 機械와 한참 對峙(?)를 하며 ‘靈魂 家出’ 모드를 켠 朴志玹이 無事히 첫 漢江 라면의 맛을 볼 수 있을지 關心이 모인다.

이어 朴志玹이 얼마 前 태어난 첫 조카와 映像 通話를 하는 모습도 公開된다. 朴志玹은 親兄과 똑 닮은 조카의 얼굴을 보자, “내가 三寸이야..지현이 三寸!”이라고 말을 건다. ‘조카 바보’ 타이틀을 豫約한 박지현의 모습은 오늘(26日) 11時 10分에 放送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確認할 수 있다

최윤나 東亞닷컴 記者 yyynnn@donga.com


繼續하려면
로그인이 必要해요 :)

다음에 할게요

該當 메뉴는 트롯픽 앱에서
利用할 수 있습니다.

確認

댓글을 削除하시겠습니까?

取消 確認

作成者를 遮斷하시겠습니까?

이제 該當 會員이 쓴 모든 댓글을
確認할 수 없습니다
取消 遮斷

作成者를 遮斷 解除
하시겠습니까?

이제 該當 會員이 쓴 모든 댓글을
確認할 수 있습니다.
取消 遮斷 解除

確認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