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롯픽
共有하기 닫기
‘트바로티’ 김호중, 이어폰 出市…社運즈에이드와 協業
2024.04.25 19:53
김호중. 사진제공|제이지스타
歌手 김호중의 맞춤型(커스텀) 人이어와 똑같은 디자인의 이어폰이 出市된다.

25日 社運즈에이드는 “김호중과 컬래버레이션을 確定하고, 6月 中으로 김호중 커스텀 人이어와 똑같은 디자인의 이어폰 ‘벨칸토’를 出市한다”고 밝혔다.

社運즈에이드에 따르면 ‘벨칸토’는 우리말로 아름다운 노래를 뜻하는 이탈리아語 ‘bel canto’에서 따왔다. 歌唱 技法 中 하나로, 부드럽고 아름다운 音色, 高音부터 低音까지 均一한 소리, 華麗한 技巧와 歌詞에 相應하는 感情 表現 等의 特徵을 가지고 있다.

이어폰에도 같은 意味를 담았다. ‘벨칸토’는 旣存 無線 이어폰의 便宜性과 프로 製品인 人이어의 사운드 品質이 共存할 수 있도록 했다. 社運즈에이드는 “모니터 人이語에서 使用하는 技術을 適用해 旣存 이어폰에서 들리지 않았던 周波數 領域代의 表現이 可能하다. 또 音質 歪曲을 만드는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李 必要 없는 하우징 디자인을 適用해 하는 等 同級 이어폰에서 經驗할 수 없는 생생하고 豐富한 音質을 傳達한다”고 說明했다.

김호중은 ‘벨칸토’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이름, 自身이 즐겨 듣는 音質의 周波數 適用 等에 對한 아이디어를 提示하며 製作에 積極 參與했다. 이를 土臺로 해 消費者가 ‘벨칸토’를 媒介體로 해 김호중이 느끼는 感動과 經驗을 體驗할 수 있게끔 考案했다.



‘벨칸토’를 製作하는 社運즈에이드는 歌手들의 커스텀 人이어를 製作하는 國內 唯一 專門 音樂人을 위한 브랜드다. 李孝利, 김종국, 송가인, 코요태, 에일리, 김호중 等 여러 有名 歌手들의 人이어를 擔當하고 있다.

한便 김호중 人이어 ‘벨칸토’의 仔細한 出市 日程 等은 追後 公知될 豫定이다.

유지혜 記者 yjh0304@donga.com


繼續하려면
로그인이 必要해요 :)

다음에 할게요

該當 메뉴는 트롯픽 앱에서
利用할 수 있습니다.

確認

댓글을 削除하시겠습니까?

取消 確認

作成者를 遮斷하시겠습니까?

이제 該當 會員이 쓴 모든 댓글을
確認할 수 없습니다
取消 遮斷

作成者를 遮斷 解除
하시겠습니까?

이제 該當 會員이 쓴 모든 댓글을
確認할 수 있습니다.
取消 遮斷 解除

確認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