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롯픽
共有하기 닫기
林英雄 全國투어 마지막 서울 公演, 生中繼 카운트다운
2022.08.11 09:33
임영웅 전국투어 마지막 서울 공연, 생중계 카운트다운

티빙(TVING)李 林英雄의 첫 單獨 全國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 生中繼 카운트다운을 始作했다.

티빙은 11日 林英雄의 全國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公演 카운트다운 映像을 公開했다.

카운트다운 티저 映像은 林英雄이 直接 傳하는 “티빙에서 ‘아임 히어로(IM HERO)’ 만나기 3日 前!”을 알렸다. 티빙은 公演 當日까지 林英雄이 直接 카運팅하는 映像을 公開할 豫定이며, ‘公演 D-2’ 映像부터 D-DAY(當日)를 알리는 林英雄 카운트다운 映像은 公開한다.


이番 公演은 高陽, 昌原, 光州, 大田, 仁川, 大邱 그리고 서울까지 大規模로 進行되는 林英雄의 데뷔 첫 單獨 全國투어 콘서트로 서울 콘서트는 12日부터 14日까지 3日 동안 서울 올림픽公園 體操競技場에서 열린다. 티빙은 14日 서울의 마지막 公演만 提供한다.




地域別 티켓 오픈과 同時에 全回, 全席 賣盡을 記錄한 林英雄의 콘서트는 앞서 高陽부터 大邱까지 이어진 地方 公演을 好評 속 마무리했다. 特히 ‘아임 히어로(IM HERO)’에는 男女老少 나이 不問 全 世代를 사로잡을 多彩로운 觀戰 포인트가 자리 잡고 있다. ‘感性 丈人’ 林英雄 票 발라드는 基本, 온몸을 들썩거리게 하는 댄스와 힙합, 트로트, 팝, 포크 等 正規 1輯 타이틀曲부터 收錄曲들로 다양한 舞臺를 꾸미며 約 150分을 꽉 채울 豫定이다.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 마지막 公演은 14日 午後 5時 티빙에서 생중계된다.


東亞닷컴 홍세영 記者 projecthong@donga.com


繼續하려면
로그인이 必要해요 :)

다음에 할게요

該當 메뉴는 트롯픽 앱에서
利用할 수 있습니다.

確認

댓글을 削除하시겠습니까?

取消 確認

作成者를 遮斷하시겠습니까?

이제 該當 會員이 쓴 모든 댓글을
確認할 수 없습니다
取消 遮斷

作成者를 遮斷 解除
하시겠습니까?

이제 該當 會員이 쓴 모든 댓글을
確認할 수 있습니다.
取消 遮斷 解除

確認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