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稅務 專門家의 눈으로 본 相續稅와 贈與稅, 節稅 戰略의 重要性|스포츠동아

稅務 專門家의 눈으로 본 相續稅와 贈與稅, 節稅 戰略의 重要性

入力 2024-03-27 16:3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문명진 稅務會計事務所(서초구 방배동 반포稅務署 옆)는 2011年 開業 以後 稅務 컨설팅 및 申告 業務를 專門으로 하고 있으며, 不動産 및 株式投資 等 多樣한 分野에 對한 깊은 知識을 바탕으로 顧客들에게 明快한 相談을 提供하고 있다.

17年 經歷의 문명진 稅務士는 相續, 贈與, 量도 等의 複雜한 稅法에 對한 知識을 持續해서 工夫해, 不動産 關聯 顧客들의 苦悶을 잘 理解하고 相談한다. 또한 株式投資에 對한 專門的인 知識을 保有하고 있어 經濟 狀況에 對한 綜合的인 分析을 통해 顧客들이 올바른 意思決定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主要 業務로는 相續稅, 贈與稅, 讓渡稅 相談 및 申告, 事前贈與를 통한 節稅 戰略 樹立, 不動産 關聯 컨설팅, 多住宅者를 위한 不動産 賣買 戰略, 讓渡所得稅 非課稅 判斷 等이 있으며, 法人·個人 機長 및 申告代理, 租稅不服請求, 稅務·會計 諮問, 稅務調査 對應 等 다양한 서비스를 提供한다.

문명진 稅務會計事務所는 문명진 稅務士와 손미옥 稅務士 夫婦가 함께 運營한다. 相續稅 및 贈與稅에 特化된 專門性과 法人·個人事業者 機張에 對한 專門 知識을 가지고 있다. 이들은 顧客들의 高層을 最優先으로 여기며, 다양한 經驗을 바탕으로 複雜한 稅務 問題에 對해 明快한 解決策을 提示한다.

變化하는 稅務 政策을 反映한 다양한 서비스도 提供한다. 最新 租稅 情報와 資料를 홈페이지에 揭載하는 것은 勿論, 顧客들의 궁금症에 對한 빠른 피드백과 主要 이슈에 關한 情報를 메일로 提供해 顧客들이 恒常 最新 情報를 받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17年 經歷의 손미옥 稅務士는 “2024年에는 相續 分野의 專門性을 더욱 强化함과 同時에 顧客에게 迅速하고 正確한 서비스를 提供하기 위해 業務시스템을 構築해 顧客의 權利를 保障하고 最適의 稅務 컨설팅을 提供할 豫定”이라고 밝혔다.

문명진 稅務士는 “顧客과의 親密한 相談을 통해 顧客들의 要求를 理解하고, 最善의 解決策을 찾아주고 있다”며 “顧客의 權利를 保障하고 最適의 稅務 컨설팅을 提供하기 위해 努力하겠다”고 말했다.

양형모 記者 hmyang0307@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