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蠶室自生韓方病院, KT하키團 健康管理|스포츠동아

蠶室自生韓方病院, KT하키團 健康管理

入力 2024-03-25 13:45: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蠶室自生韓方病院(病院長 신민식)은 KT하키段의 韓方 主治醫로서 選手들 健康管理에 나섰다.

22日 서울 송파구 所在 蠶室自生韓方病院에는 KT하키團 所屬 金裕珍, 박계영, 박미향, 이유리 選手가 訪問해 平素 痛症을 느꼈던 허리, 骨盤, 무릎 等에 對한 診療를 받았다.

필드하키는 男女 實業팀을 통틀어 國內 11個 팀밖에 없지만 해마다 國際大會에서 優秀한 成跡을 내며 世界 10强으로 꼽히는 種目이다. 種目의 特性上 허리를 숙인 채 쉴 새 없이 뛰어다니며 하키스틱을 使用해 選手들은 허리, 무릎, 손목, 손가락 等 筋骨格系 痛症을 겪는 境遇가 많다. 이날 蠶室自生韓方病院 김석환 院長은 選手들의 몸 狀態를 點檢하고 豫診과 映像診斷의 檢査 以後 推拏療法, 鍼과 藥鍼治療 等 한放統合治療를 實施했다.

신민식 蠶室自生韓方病院 病院長은 “韓國 하키의 國際 位相을 높이는 選手들임에도 非人氣 種目인 탓에 큰 注目을 받지 못하는 點이 아쉬웠다”며 “이番 韓方治療가 選手들의 成跡에 큰 힘이 되기를 希望하고, 나아가 하키의 活性化에도 寄與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記者 oldfield@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