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드 BM, 5月 7日 데뷔 첫 솔로 앨범 發賣…總括 프로듀서 活躍|스포츠동아

카드 BM, 5月 7日 데뷔 첫 솔로 앨범 發賣…總括 프로듀서 活躍

入力 2024-04-24 13:42: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提供=RBW, DSP미디어]

混成 그룹 카드(KARD) 멤버 BM(비엠)李 데뷔 첫 솔로 앨범을 선보인다.

BM은 오늘(24日) 0時 公式 SNS에 첫 EP 'Element(엘리먼트)'의 커밍業 포스터를 公開하며 컴백 消息을 傳했다. 불 꺼진 公演場 안 화이트 슈트와 對比되는 BM의 黑髮 헤어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BM이 솔로 EP를 發賣하는 건 지난 2017年 데뷔 後 이番이 처음이다. 'Element'는 사랑, 離別, 嫉妬 等 男女 間 다양한 感情이 생기는 理由에 關한 BM의 根源的인 好奇心에서 始作된 앨범이다. BM은 總括 프로듀서로서 自身만의 色깔이 짙게 밴 다양한 曲들로 音樂的 力量을 立證한다.

BM은 그間 솔로 아티스트로서 꾸준히 싱글을 선보여 왔다. 特히, 지난해 12月 發賣한 싱글 'LOWKEY'는 發賣 直後 全 世界 9個 國家 및 地域 아이튠즈 K-POP 송 차트 TOP10에 進入하며 BM의 뜨거운 글로벌 人氣를 보여준 바 있다.

첫 EP 發賣와 함께 BM은 오는 5月 14日(現地時間) 로스앤젤레스를 始作으로 댈러스, 시카고, 뉴욕, 애틀랜타, 워싱턴 D.C. 等 美國 內 6個 都市에서 첫 솔로 美國 투어 'After the After Party'道 進行한다. EP에 收錄된 新曲 舞臺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期待된다.

BM의 첫 EP 'Element'는 오는 5月 7日 午後 6時 各種 音源 사이트를 통해 發賣된다.

전효진 東亞닷컴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