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馬事會, 疏通 플랫폼 ‘말랑톡톡’으로 稱讚文化 傳播 [競馬]|스포츠동아

馬事會, 疏通 플랫폼 ‘말랑톡톡’으로 稱讚文化 傳播 [競馬]

入力 2024-04-24 09:04: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사내 揭示板 통해 稱讚文化 傳播하는 정기환 會長

韓國馬事會는 2022年부터 社內 匿名 疏通 플랫폼 ‘말랑톡톡’을 開設하고, 疏通 活性化 및 稱讚文化 擴散 等 組織文化 軟性化에 앞장서고 있다.

導入 3年次를 맞은 ‘말랑톡톡’은 任職員 누구든지 經營 全般에 對해 자유롭게 意見을 나누는 사내 揭示板이다. 任職員의 共感 수 100個 以上을 達成한 揭示物에 對해 정기환 韓國馬事會長이 直接 答辯을 作成하는 等 組織 內 疏通 活性化에 寄與하고 있다.

지난해 107個의 揭示物이 作成되었는데 共感意見이 100個를 넘은 9件의 揭示物에 對해 CEO가 直接 答辯을 달았다. 그 中 4件은 政策 推進에도 反映했다. 또한 優秀한 成果를 創出한 部署 또는 擔當者를 稱讚하는 揭示物이 任職員 多數의 共感을 받으면 CEO가 稱讚의 主人公을 만나 激勵하고 疏通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18日 첫 主人公으로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祝祭 <벚꽃夜景>’을 總括한 서울顧客安全部, CS마케팅部, 乘馬活性化部 所屬 職員 5名이 選定됐다.

올해 처음으로 夜間競馬와 함께 進行한 벚꽃祝祭를 對內外 協業을 통한 다양한 콘텐츠 確保, 顧客 便宜施設 改善 等으로 訪問客數 30萬 名 以上을 記錄하며 成功的으로 進行했다는 稱讚에 多數가 積極 共感했다.

정기환 회장은 “任職員 여러분의 努力 德分에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祝祭는 이제 名實相符한 首都圈 代表 볼거리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組織 내 稱讚文化 擴散 等 疏通을 活性化하고 ‘革新先導, 疏通 協力, 倫理 淸廉’이라는 核心價値 實踐을 통해 國民에게 더욱 사랑받는 企業이 되도록 努力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記者 oldfield@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