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성운, 오늘(23日) 滿期 轉役 “기다린 팬들에게 感謝” 所感 [DA:투데이]|스포츠동아

하성운, 오늘(23日) 滿期 轉役 “기다린 팬들에게 感謝” 所感 [DA:투데이]

入力 2024-04-23 10:25: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提供]

歌手 하성운이 오늘(23日) 陸軍 現役으로 軍 服務를 마치고 兵長 滿期 轉役했다.

하성운은 所屬社 빅플래닛메이드엔터를 통해 "正말 잊지 못할 經驗이었고, 어디서도 얻을 수 없던 값진 時間이었던 만큼 많은 걸 느끼고 배웠습니다. 함께했던 部隊員분들 正말 感謝드리고, 오랜 時間 應援해주시고 기다려주신 사랑하는 우리 하늘, 眞心으로 感謝드립니다"라는 所感을 傳했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이날 公式 SNS에 하성운의 轉役 寫眞을 公開했다. 軍服을 입은 하성운은 더욱 凜凜하고 健康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성운은 노래, 퍼포먼스, 프로듀싱이 모두 可能한 올라운드 솔로 아티스트다. 2014年 데뷔 後 多方面에서 活潑한 活動을 펼쳤으며, 2019年부터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總 7張의 미니앨범을 發賣하며 다채로운 音樂과 舞臺를 선보이고 있다.

2021年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 合流한 하성운은 入隊 直前인 2022年 미니 7輯 'Strange World(스트레인지 월드)'를 發賣하고 同名의 單獨 콘서트를 盛了하며 팬들과 再會를 約束했다.

軍 服務 中인 지난해 2月에도 하성운은 팬덤 하늘(HA:NEUL)李 誕生한 記念日을 맞아 直接 作詞한 디지털 싱글 'Snowy Stars'(스노位 스타즈)를 發賣하는 等 空白 없는 疏通을 이어왔다.

올해 솔로 데뷔 5周年을 맞이하는 만큼 하성운은 더욱 成熟하고 成長한 모습으로 팬들의 기다림에 副應할 豫定이다.

전효진 東亞닷컴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