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世子가 사라졌다’ 홍예지, 수호의 ‘守護天使’가 따로 없네|스포츠동아

‘世子가 사라졌다’ 홍예지, 수호의 ‘守護天使’가 따로 없네

入力 2024-04-22 11:32: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提供 | MBN

俳優 홍예지가 獨特한 個性과 安定的인 演技로 안房劇場을 사로잡았다.

홍예지는 새 드라마 ‘世子가 사라졌다’에서 劇中 語의 최상록(김주헌)의 고명딸이자 漢陽 最高 ‘上女子’ 최명윤 役을 演技하고 있다.

21日 放送에서 최명윤은 칼에 찔린 이건(수호)을 治療해주고, 뛰어난 武術 實力을 뽐내며 自身의 아버지인 최상록에 依해 拉致된 이건을 救했다. 또 이건의 付託으로 虛主婦(박성우)를 剖檢하게 된 최명윤이 銀비녀를 利用해 그의 죽음이 自殺이 아닌 독에 依한 殺人이라는 點을 알아냈다.

더불어 도성대群(김민규)李 최명윤에게 끊임없이 關心을 표하는 理由로 過去 뱀에 물린 그를 救해준 恩人이었다는 事實이 밝혀졌다. 최명윤은 都城大軍에게 “鄭혼자가 있다”며 마음을 밀어내 눈길을 모았다.

홍예지는 최명윤 캐릭터를 安定的인 演技力으로 表現해내며 다양한 魅力을 드러내고 있다. 守護, 김민규와 呼吸을 맞추면서 때로는 티격태격하면서도 설레고 아련한 ‘케미스트리’를 제各其 形成해 視聽者 關心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便 홍예지가 活躍 中인 ‘世子가 사라졌다’는 每週 土曜日과 日曜日 午後 10時에 放送한다.

유지혜 스포츠동아 記者 yjh0304@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