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태곤, 셀프 셀車→排水口 뚫기 '亦是 살림킹' (살림남)|스포츠동아

이태곤, 셀프 셀車→排水口 뚫기 '亦是 살림킹' (살림남)

入力 2024-04-20 13:4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20日 밤 放送되는 KBS 2TV '살림하는 男子들 시즌2'(以下 '살림남')에서는 '살림킹' 이태곤이 自身만의 살림 祕法을 紹介한다.

無慮 3臺의 車輛을 所有해 話題를 모은 이태곤은 이날 "一週日에 한 番 꼭 셀프 洗車를 한다"라며 '洗車 마니아'의 面貌를 보여준다.

흐린 날씨에 洗車하는 게 오히려 좋다고 豪言壯談하며 自身의 洗車 팁을 傳하던 이태곤은 정작 거센 黃沙비가 쏟아지자 當惑感을 감추지 못한다.

洗車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이태곤은 집 앞에 놓인 疑問의 宅配 箱子들을 發見한다. 知人들로부터 받은 宅配 안에는 킹크랩, 盈德대게, 桃花새우, 꽃새우, 백골뱅이 等 貴한 海産物이 가득했고, 이태곤은 製作陣들에게 約 200萬 원假量 되는 貴한 食材料를 함께 먹자고 提案한다.

以後 이태곤은 直接 15人分 料理에 나선다. 게를 맛있게 찌는 方法을 公開하는가 하면 "내 女子는 게 찔 일이 없다. 내가 해준다"라며 準備된 新郞감의 魅力을 틈새 어필한다.

또 이태곤은 料理하던 中 싱크臺 排水口가 막히자 靑素旗로 直接 排水口를 뚫으며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살림 꿀팁을 傳한다. 이태곤은 '살림킹'의 面貌는 勿論 製作陣에게 飮食을 손수 먹여주는 等 周邊人을 살뜰하게 챙기는 義理있는 모습을 보여줄 豫定.

'準備된 新郞감' 이태곤의 리얼 살림氣는 20日 午後 9時 15分 放送되는 KBS 2TV '살림남'에서 確認할 수 있다.

[寫眞 = KBS 2TV '살림남' 提供]
조성운 東亞닷컴 記者 madduxl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