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ICT體驗館 ‘티움’에 AI꿈나무들 招待|스포츠동아

SKT, ICT體驗館 ‘티움’에 AI꿈나무들 招待

入力 2024-04-15 10:0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提供|SK텔레콤

SK텔레콤은 12日 ‘人工知能(AI)敎育 先導學校’로 指定된 서울 염창중 學生 26名(寫眞)을 ‘티움’에 招待했다. 염창중은 올해로 開校 40周年을 맞아 SK텔레콤의 創社 40周年에 意味를 더했다. 티움은 SK텔레콤이 未來 情報通信技術(ICT)비전 提示를 위해 2008年 設立한 體驗館으로, 開館 後 只今까지 180餘 個國 18萬餘 名이 訪問했다. 티움을 찾은 염창중 學生들은 30年 後 未來 假想都市 ‘하이랜드’에서 超高速 交通手段 하이퍼루프를 비롯해 UAM(都心航空交通)과 遠隔 醫療, 홀로그램 會議 等 AI技術로 具現된 多樣한 未來 技術들을 體驗했다.

김명근 스포츠동아 記者 diony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