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티빙+스타벅스’ OTT 購讀팩 出市|스포츠동아

KT, ‘티빙+스타벅스’ OTT 購讀팩 出市

入力 2024-04-15 10:0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每月 追加 割引 프로모션도
KT는 온라인 動映像 서비스(OTT) ‘티빙’과 스타벅스의 커피 商品을 結合한 ‘티빙+스타벅스’ OTT 購讀팩을 15日 出市한다. KBO 實時間 生中繼 等 티빙 콘텐츠를 無制限 提供하면서, 每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1盞을 기프티쇼로 提供하는 購讀 商品이다.

스타벅스와의 提携를 통해 OTT와 스타벅스 커피를 提供하는 月 購讀型 商品은 KT의 ‘티빙+스타벅스’ OTT 購讀팩이 처음이다. 購讀팩은 ▲티빙 베이직+스타벅스 ▲티빙 스탠다드+스타벅스 ▲티빙 프리미엄+스타벅스 3種이다. KT의 5G나 LTE 모바일을 利用 中인 顧客이 公式 온라인 채널 ‘KT닷컴’과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加入할 수 있다.

KT는 購讀팩 出市를 記念해 追加 割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6月 30日까지 ‘티빙+스타벅스’ 購讀팩에 加入한 顧客에게는 年末까지 每月 追加 割引을 提供할 豫定이다. KT는 또 새 購讀들도 準備 中인데, 早晩間 ‘유튜브 프리미엄+스타벅스’ 購讀팩을 公開할 豫定이다.

김영걸 KT 커스터머事業本部長(상무)은 “顧客들의 OTT 利用 負擔을 줄일 수 있는 實質的인 惠澤 提供을 위해 持續 努力할 計劃이다”며 “티빙+스타벅스 OTT 購讀을 始作으로 顧客이 選好하는 多樣한 購讀 商品들을 繼續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명근 스포츠동아 記者 dionys@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