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自體브랜드 協力 中小製造社 550곳 突破|스포츠동아

쿠팡 自體브랜드 協力 中小製造社 550곳 突破

入力 2024-04-08 10:0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쿠팡의 自體 브랜드(PB) 商品을 製造, 納品하는 中小 製造社들이 550곳을 넘었다. 쿠팡은 自體 브랜드 子會社 ‘씨피엘非’(CPLB)와 協力하는 中小 製造社가 지난해 末 基準 550곳을 突破했다고 7日 밝혔다. 2019年 末 160餘 곳과 比較해 3倍 以上 늘어난 數値다. 協力 中小 製造社들의 雇傭 人員은 1月 末 基準 2萬3000名을 넘었다. 지난해 3月 2萬 名에서 10個月 만에 約 3000名 늘어난 數値다. 550個 中小 製造社들의 지난해 賣出은 前年 對比 20% 增加했다. 쿠팡 關係者는 “顧客들이 滿足할 수 있는 높은 品質의 商品을 合理的인 價格에 선보이기 위해 食品, 뷰티, 패션 等 多樣한 카테고리에서 PB商品을 擴大할 計劃이다”며 “製品 競爭力을 갖춘 中小 製造社들이 賣出을 늘리고 일자리를 만들 수 있게 돕는 한便, 高金利와 景氣 沈滯로 어려움을 겪는 顧客들의 負擔도 덜어줄 수 있도록 努力하겠다”고 말했다.

김명근 스포츠동아 記者 diony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