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보영, 죽은 줄 알았던 男便 이무생 만났다…충격+반전 (하이드)[TV綜合]|스포츠동아

이보영, 죽은 줄 알았던 男便 이무생 만났다…충격+반전 (하이드)[TV綜合]

入力 2024-03-31 11:09: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하이드' 이보영이 살아있는 이무생과 만났다.

지난 30日 放送된 JTBC 土日드라마 -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演出 김동휘, 劇本 이희수·催芽율·황유정, 製作 SLL·CJ ENM STUDIOS·DK E&M) 3回에서 나문영(이보영)은 男便 차성재(이무생)의 죽음 以後 끊임없이 몰아치는 狀況들에 힘겨워 끝내 눈물을 글썽였다. 그럼에도 나문영은 오랜 檢事 時節 蓄積한 鏃과 執拗함을 發揮해 차성재의 自殺이 거짓임을 看破하고, 마침내 生存한 그를 맞닥뜨렸다. 視聽率은 全國 4.3%(닐슨코리아, 有料家口 基準), 首都圈 5%로 上昇勢를 탔다.

이날 도진우(이민재)가 疑問의 男性에게 銃擊을 當하는 場面을 目擊한 나문영은, 銃傷을 입은 도진우로부터 銃을 쏜 男子가 차성재라는 이야기를 듣고 혼란스러워했다. 도진우가 건넨 住所地를 根據 삼아 男便이 차웅福祉財團을 통해 露宿者들을 도왔고 그들의 計座를 開設해 不法으로 管理한 事實을 把握해 男便 죽음의 眞僞 與否에 다가서며 疑心의 싹을 키웠다.



나문영의 집에 不法으로 侵入한 金신物産 마강(洪서준) 部長은 앞서 차성재가 신발 箱子에 놓아둔 5億 원의 돈을 發見해 回收하고 "男便이 가져간 돈 70億 中에 남은 65億 원을 一週日 안에 가져오라"라고 나문영을 劫迫했다. 線을 넘어 딸의 安危까지 威脅하는 마강 部長에게 激한 憤怒가 치밀어 오른 나문영. 結局 該當 70億 원이 男便이 管理하던 露宿人 計座에 契約 名目으로 移替된 것을 確認하고 마강 部長을 찾아가 "典型的인 돈 洗濯 시그널"이라며 이를 빌미로 오히려 쏘아붙이는 모습으로 視聽者에게 快感을 안겼다.

男便이 살아있을 거라는 確信에 찬 나문영은 DNA 再檢査를 통해 이를 곧바로 確認한다. 알고 보니 剖檢을 끝내 反對하던 媤어머니가 살아있는 男便과 隱密히 結託해 DNA 바꿔치기로 모두를 감쪽같이 속였던 것. 眞實을 알게 된 나문영은 放送 末尾 죽은 황태수의 집에서 結局 살아있는 차성재를 만나게 됐다. "살아있었네?"라는 말을 읊조리듯 내뱉은 나문영의 목소리와 눈빛에는 安堵와 虛脫함과 憤怒와 背信感 等 複雜한 感情들이 한데 뒤엉켜있다.

한便, 어느 날 男便이 사라진 後 그의 失踪에 얽힌 祕密을 追跡하며 堪當하기 어려운 큰 眞實과 마주하게 되는 女子의 이야기를 그리는 JTBC 土日드라마 -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 4回는 오늘(31日) 밤 10時 30分에 JTBC에서 放送된다. 쿠팡플레이에서는 밤 10時 先公開.

최윤나 東亞닷컴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