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運勢] 2024年 3月 29日 오늘의 運勢 띠別|스포츠동아

[오늘의 運勢] 2024年 3月 29日 오늘의 運勢 띠別

入力 2024-03-29 00:0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오늘의 運勢 띠別. 스포츠동아DB

■ 스포츠동아 오늘의 運勢 띠別|運數 좋은 날 (陰曆: 2024年 2月 20日)
쥐띠: 意欲이 充滿하며 생각해오던 일을 始作하는 時期이다. 現 狀況에서 擴張이나 變化를 試圖하기 위하여 果敢한 行動이 따라야 하며 너무 周圍를 의식할 必要는 없다. 勇氣를 가져라. 最後까지 努力하면 達成된다. . 일을 마무리하는 날이다.

소띠: 高貴할수록 卑賤함에 奉仕하는 마음을 잊지 말라. 뛰어난 才能, 아름다운 容貌는 謙虛함으로써 더욱 빛나는 것이다. 쓸데없는 欲心을 부리면 안 되며, 只今은 才能을 감춰두고 조용히 機會를 기다려야한다. 就寢 時 北西方向으로 머리를 香하라.

虎狼이띠: 强靭한 精神力으로 突進할 수 있는 힘을 懇切히 必要로 한다. 能力이나 勇氣를 잃고 挫折할 境遇 많은 失望을 안겨줄 수 있으니 希望을 잃지 말라. 한 발 앞선 行動도 期待에 크게 어긋나지 않을 것이다. 오늘은 失手를 많이 할 수 있는 날이다.

토끼띠: 四方이 危險으로 막혔기 때문에 나아가지도 못하고 물러서지도 못하는 狀態이다. 이럴 때는 되도록 無理를 하지 말고 쉬운 길을 골라서 識見 있는 사람의 意見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重要하다. 새로운 突破口를 찾는 韻이기도 하다.

龍띠: 昇進 運이 있으니 맡은바 任務에 忠實하되 輕擧妄動을 삼가라. 새로운 일을 始作하려는 사람은 計劃을 實踐에 옮겨라. 큰 發展이 期待 된다. 求職者는 願하는 곳에 履歷書를 넣으면 就業이 可能하다. 現在는 孤獨하나 어느 날 갑자기 뜰 것이다.

뱀띠: 貴人의 도움으로 名譽와 財物이 따르며 文書的인 問題도 自身의 所信대로 이루어질 것이다. 異性間에도 只今까지의 遲延狀態가 急變하여 願하는 狀態로 突入하며 좋은 因緣을 맺게 될 것이다. 이제 始作하는 것이다.

말띠: 革新의 기운이 剛한 날이다. 좋은 機會를 얻는다. 그러나 서둘지는 마라. 과일이 익듯이 무르익은 다음에야 相對가 應해 온다. 去來에 있어서도 큰 件數가 들어온다. 이쪽은 强力히 밀고 나가도 괜찮다. 오늘은 橫財數가 있는 날이다.

羊띠: 陰과 陽의 기운이 서로 통하는 날이다. 마음의 交流가 없이는 社會生活이 成立되지 않는다. 運勢는 좋은 때이며 直感에 呼訴하여 敏捷하게 行動하면 效果를 본다. 마음을 바르고 곧게 가지면 이롭다. 새로운 突破口를 찾는 時期이다.

원숭이띠: 衰運의 極을 나타내는 기운이다. 함부로 안간힘을 쓰지 말고 조용히 겨울철이 끝날 때를 기다려야 한다. 겨울이 오면 봄이 멀지 않은 法이다. 些少한 일 때문에 訟事가 생길 수가 있으니 操心하라. 오늘은 좋은 마무리의 날이다.

닭띠: 二 步 前進을 위해 一步 後退할 時期이다. 따라서 急進的이고 積極的인 行動은 좋지 않으므로 모든 일을 順理대로 풀어나가야 될 것이며 남의 뒤를 쫓아간다는 式으로 生活한다면 別 無理가 없겠다. 愼重하고, 묻기를 거듭하라.

개띠: 性急함보다는 安定을 追求하면서 周圍의 諮問이나 助言을 귀담아 두는 것이 도움이 된다. 可能한 限 他人의 일에는 干涉이나 介入을 않는 便이 좋으며, 健康에 많은 神經을 기울여 安定을 圖謀하기 바란다. 官財, 訟事 操心해야한다.

돼지띠: 冷戰 狀態를 深刻하게 몰고 가면 現 位置에서의 離脫, 또는 다른 破鏡에까지 이르게 될 수 있으니 마음을 어떻게 決定하는가가 重要하다. 모든 생각과 行動은 自身으로부터 이루어진다는 點 銘心하기 바란다. 神經이 銳敏해지는 날이다.

박경호 桃源驛吏學會 桃源學堂 院長

스포츠동아|오늘의 運勢 띠別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