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釜山施設工團, 弘報記者團 ‘BISCO 리포터’ 發隊式 開催|스포츠동아

釜山施設工團, 弘報記者團 ‘BISCO 리포터’ 發隊式 開催

入力 2024-03-28 14:4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釜山施設工團이 지난 27日 工團 本社 大會議室에서 ‘BISCO 리포터’ 發隊式을 開催한 가운데 關係者들이 記念撮影을 하고 있다. 寫眞提供 | 釜山施設工團

交通 等 情報 傳達, 大市民 疏通 强化
工團 SNS 채널 콘텐츠도 發掘 ‘拍車’
釜山施設工團(理事長 이성림)이 지난 27日 工團 本社 大會議室에서 工團 弘報記者團 ‘BISCO 리포터’ 發隊式을 開催했다고 28日 밝혔다.

工團 弘報記者團 ‘BISCO 리포터’는 工團 52個팀·小別 1名씩과 總括 弘報部署人 ESG弘報팀 全員이 參與해 總 58名으로 構成됐다.

이들은 交通, 商家, 公園, 體育, 장사, 文化福祉 等 市民의 生活과 直結되는 都心 基盤 施設에 對한 생생한 消息을 傳達하고 疏通하는 役割을 맡게 된다.

이날 現場에서는 弘報記者團 紹介에 이어 各種 報道資料 作成 等 言論 分野와 社會關係網서비스(SNS) 채널龍 콘텐츠 發掘 共有 等 實務敎育도 進行됐다.

弘報記者團 ‘BISCO 리포터’는 네이버 밴드 等 온라인 채널을 통한 實時間 疏通은 勿論이고 오프라인 懇談會, 各種 施策 發掘 等에도 힘을 모아나갈 豫定이다.

이성림 理事長은 “施設物 管理 運營은 勿論, 弘報記者團을 통해 市民의 日常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情報와 消息 電波 等 疏通 强化에도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釜山 | 김태현 記者 localbuk@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