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斗山建設,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 開催 記念 限定版 사인북 發行|스포츠동아

斗山建設,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 開催 記念 限定版 사인북 發行

入力 2024-03-28 14:13: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 開催 記念으로 製作된 限定版 사인북

斗山建設(代表理事 이정환)이 4月 4日부터 나흘間 濟州 西歸浦 테디밸리 골프앤리조트에서 열리는 韓國女子프로골프(KLPGA) 투어 2024시즌 國內 開幕展 斗山建設 We’ve 챔피언십(總賞金 12億 원)을 記念해 出戰 選手들을 담은 限定版 사인북을 發行한다. 사인북과 關聯한 다양한 參與型 이벤트도 企劃해 겨우내 女子골프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도 膳賜할 計劃이다.

‘祝祭의 始作’을 이番 大會 슬로건으로 내건 두산건설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出戰 選手 사인북은 斗山建設 We’ve 챔피언십을 始作으로 한 시즌 全體를 貫通하는 企劃으로 KLPGA 투어와 팬들의 接點을 늘리기 위해 마련됐다. 사인북은 大會에 參加하는 選手들의 寫眞이 담긴 畫報 形式의 冊으로 各 페이지마다 選手의 사인을 받을 수 있는 餘白을 남겨둔 것이 特徵이다. 두산건설은 올 시즌 中 各 選手 페이지에 사인을 모아 두산건설에 提出하면, 가장 많은 사인을 받은 應募者 中 抽籤으로 選拔된 2名에게 來年 프로암 出戰權을 膳物한다. 올 시즌 사인북은 總 300部 發行되며, 팬들은 大會 期間 다양한 參與型 이벤트를 통해 出戰 選手 사인북을 景品으로 받을 수 있다.

斗山建設 關係者는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으로 시즌을 始作한 모든 選手를 시즌 내내 記憶하고, 應援 選手를 넘어 모든 選手로 關心을 擴張하는 契機가 될 것”이라며 “出戰 選手 死因北이 KLPGA 투어를 사랑하는 팬들의 오랜 愛藏品으로 남길 바란다”고 傳했다.

김도헌 스포츠동아 記者 dohone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