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VUP, LG 트윈스 '勝利 妖精' 登極…첫 始球 成功的|스포츠동아

VVUP, LG 트윈스 '勝利 妖精' 登極…첫 始球 成功的

入力 2024-04-27 15:45: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神인 걸그룹 VVUP(非丕業)李 LG 트윈스의 '勝利 妖精'으로 거듭났다.

멤버 현희와 킴은 지난 26日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24 KBO LG 트윈스와 기아 타이거즈의 競技에서 各各 사구·시타자로 나섰다. 이들은 LG 트윈스의 유니폼 上衣를 입고 登場, 현희는 데뷔 後 첫 始球임에도 捕手 미트에 正確히 공을 던지는 '槪念 始球'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京畿는 LG 트윈스가 7代6으로 劇的인 勝利를 거뒀다. VVUP은 LG 트윈스가 뒤지고 있던 때 應援 壇上에 올라 데뷔曲 'Locked On(락던)' 舞臺를 꾸미며 팬들의 기운을 복둗웠다. VVUP의 公演 直後 LG 트윈스는 3點을 뽑아내며 奇跡처럼 力戰했다. VVUP이 '勝利 妖精'의 役割을 톡톡히 한 셈.

競技를 마친 뒤 현희는 "緊張이 많이 됐지만 競技場을 가득 메운 野球 팬분들이 歡迎해 주셔서 勇氣를 내 成功的으로 詩句를 마칠 수 있었다. 무엇보다 詩句와 試打 機會를 주신 LG 트윈스가 勝利해 기쁘다. 지난해에 이어 LG 트윈스가 2連霸를 達成하기를 VVUP이 祈願하겠다"라고 밝혔다.

試打字로 나선 킴은 "그라운드를 밟을 때부터 짜릿했다. 아주 큰 膳物을 받은 氣分"이라면서 "이 勝利의 기운을 이어받아 VVUP도 무럭무럭 成長해 나가겠다"라고 당찬 抱負를 傳했다.

한便, VVUP은 多國籍 멤버로 構成된 4人組 걸그룹이다. VVUP의 ‘VV’는 WIN의 'W'를 뜻하며 이는 頂上을 向해 繼續해서 올라간다는 意味다. VVUP은 지난 1日 첫 싱글 앨범 'Lovked On'을 發賣하며 歌謠界에 正式 데뷔했다.

寫眞=이고이엔티

이슬비 東亞닷컴 記者 misty8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