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즈, 前 婦人과 14年 만에 公開場所 對面|스포츠동아

우즈, 前 婦人과 14年 만에 公開場所 對面

入力 2024-03-28 11:27: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엘린 노르데그렌(왼쪽)과 찰리 우즈(中央)가 寫眞을 찍고 있다. 그 옆에는 離婚한 타이거 우즈(오른쪽)가 흐뭇하게 바라보고 있다. 노르데그렌은 再婚해 낳은 아들을 안고 찍었다. 寫眞出處 | 골프위크 홈페이지

‘골프 皇帝’ 타이거 우즈(美國)가 前 否認 엘렌 노르데그렌과 公開 場所에서 14年 만에 대면했다.

골프위크 等 美國 言論은 28日(韓國時間) “우즈와 엘린이 아들 찰리를 祝賀하기 위해 美國 플로리다州 팜비치 가든스의 벤저민 高等學校에서 열린 高校 골프 選手權大會 優勝 記念式에 나란히 參席했다”고 傳했다.

이番 行事는 지난해 11月 열린 플로리다州 高校 스포츠 클래스 A팀 選手權大會에서 찰리가 所屬된 벤저민 高校가 優勝한 것을 記念해 열렸다.

2004年 結婚한 우즈와 노르데그렌은 딸 샘과 아들 찰리를 낳은 뒤 2010年 離婚했다. 헤어진 뒤에도 最近 몇 年 사이에 우즈와 노르데그렌은 찰리가 出戰한 大會 現場을 함께 찾은 적이 있지만 서로 動線을 달리해 마주치는 場面은 演出되지 않았다.

이番에 記念式場에서 露出된 寫眞에는 노르데그렌이 再婚해 낳은 아들을 안고 찰리와 활짝 웃고, 우즈는 손을 앞에 모은 채 흐뭇한 모습으로 옆에서 이 모습을 지켜보는 場面 等이 담겼다.

2010年 우즈의 性 스캔들이 터지며 두 사람은 헤어졌고 以後 노르데그렌은 2019年 美國프로美式蹴球(NFL) 選手 조던 캐머런과 再婚해 아들을 낳았다.

김도헌 스포츠동아 記者 dohone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