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英陽郡, ‘心理學科 國樂의 만남’ 情緖治癒 講演 開催|스포츠동아

英陽郡, ‘心理學科 國樂의 만남’ 情緖治癒 講演 開催

入力 2024-03-28 11:07: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情緖治癒 講演 콘서트 모습

英陽郡保健所 精神健康福祉센터는 27日 석보면 和賣圈域센터에서 地域住民들을 對象으로 ‘情緖治癒 講演 콘서트’를 開催했다고 28日 밝혔다.

이番 講演은 國樂人들도 함께 해 우리 音樂을 통해 情緖를 治癒하는 時間을 보냈다.

特히 參與한 어르신들과 日常이야기를 나누며 스트레스 管理 方法과 肯定心理 活用案, 尊重과 理解, 그리고 自尊感 向上을 心理學科 國樂公演으로 풀어내며 心身을 정화시키는 機會를 갖기도 했다.

附帶行事로 人生 한 컷 포토존, 마음健康檢査와 認知强化體驗을 통해 精神健康에 對한 認識向上을 높이는 機會가 됐다.

오도창 營養郡守는 “最近 精神健康 및 心理相談의 重要性이 强調되고 있는 狀況에서 어르신들이 精神的으로 健康하고 늘 幸福하게 지냈으면 한다.”라며 “또한 生涯週期別로 마음健康增進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英陽) 金炳翼 記者 localdk@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