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병근 더불어민주당 候補, 虛僞事實 等 ‘檢察 告訴’ 當해|스포츠동아

남병근 더불어민주당 候補, 虛僞事實 等 ‘檢察 告訴’ 當해

入力 2024-03-28 10:04: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陽原理 마을 發展委員會

發展委員會 委員長, 더불어民主黨 남병근 候補가 “고능리 埋立場을 市民 99%가 反對하고 1%가 贊成하는 事業”이라 말해 虛僞事實에 依한 業務妨害罪 告訴 …
더불어民主黨 남병근 候補에게 反論權 듣기위해 27日 電話를 5番 文字 3番 보내 通話에서 早晩間 立場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東豆川洋酒漣川을 더불어民主黨 남병근 候補에 對해 ㈜에코드림과 陽原理 마을 發展委員會가 虛僞事實에 依한 業務妨害罪로 27日 의정부지방검찰청에 告訴狀을 接受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檢察에 告訴狀을 提出한 陽原理 마을 發展委員會 委員長은 더불어民主黨 남병근 候補가 고능리 埋立場을 市民 99%가 反對하고 1%가 贊成하는 事業이라고 하면서 廢棄物 埋立場 白紙化를 主張하는 等의 各種 虛僞事實을 流布해 有權者를 欺瞞하고 告訴人의 業務妨害를 했다고 밝혔다.

이건 埋立場은 지난 6年에 걸쳐 管內 各 機關, 團體, 住民들이 運營中인 埋立場 現場 實査 및 說明會를 통해 住民被害가 없다는 事實을 確認하고 ‘고능리住民 ’‘陽原理住民’‘ 고능리 産業廢棄物埋立場 反對對策委員會 ’‘전곡읍이長協議會’‘ 白鶴産業團地’‘ 淸算産業團地’‘ 隱痛産業團地’ 等에서 贊成 同意를 받았다고 한다.

地域 有權者가 國會議員 候補를 檢察에 直接 告訴하는 것은 異例的인 事件으로 보고 있다.

이에 告訴人은 名色이 國會議員을 하겠다고 나선 사람이 虛僞事實을 流布하여 님비를 助長하고 住民葛藤을 誘發해 選擧에 惡用하려고 하는 候補라서 告訴한 것이라며 반드시 法的 處罰을 받게 하겠다고 했다.

告訴人은 ‘고능리 廢棄物 埋立場 白紙化를 시키겠다’라는 남병근 候補의 公約에 對해 國會議員이 무슨 資格으로 政府 事業도 아닌 民間事業을 無效化를 시키겠다는 것인지, 國會議員이 되면 行政壟斷, 職權濫用 甲질을 하겠다고 不法을 公約하는 것인지 公開的인 答辯을 해달라고 要請했다.

廢棄物 埋立場을 隱痛産業團地에 만들자는 남병근 候補의 公約에 對해서도 告訴人은 고능리 깊은 山속에 있는 埋立場은 白紙化 云云하고 四方이 탁 트인 平地에 近處 아파트가 있는 洞네 한복판 隱痛産業團地에 埋立場을 만들자고 公約한 남병근 候補의 資質이 의심스럽다는 뜻을 밝혔다.

한便 南 候補는 지난 21日 한 放送과의 인터뷰에서 “體育施設에 産業 廢棄物이 들어 올 理由가 없고, 淸淨 地域이어서 民選 7期 議會와 前 郡守도 反對했다”며 “가장 重要한 것은 市民 99%가 反對하는데 1%를 위해 決코 도움이 안되는 施設이 온다는 것은 맞지 않다”고 말했다.

본 記者는 더불어民主黨 남병근 候補에게 反論權 듣기위해 27, 28日 電話를 5番 文字를 3番 보내어 通話가 되어 早晩間 立場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漣川)|고성철 記者 localkb@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