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三星物産 패션, ‘2024 봄·여름 시즌 브랜드 데이’|스포츠동아

三星物産 패션, ‘2024 봄·여름 시즌 브랜드 데이’

入力 2024-03-07 11:09: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三星物産 패션部門이 10日까지 主要 브랜드의 오프라인 賣場 및 온라인 SSF샵에서 ‘2024 봄·여름 시즌 브랜드 데이’를 연다.

멤버십 顧客을 對象으로 봄·여름 시즌 新商品을 10% 割引 販賣한다. 自社가 運營하는 男性服(갤럭시·갤럭시라이프스타일·시프트G), 女性服(口號·르베이지), 빈폴(빈폴멘·레이디스·액세서리·골프), 글로벌 브랜드(準紙·비이커·메종키츠네·아미·띠어리·르메르·토리버치·자크뮈스 等) 等 總 31個 브랜드가 參與한다.

特히 SSF샵에서는 每日 랜덤 割引쿠폰 提供, 新商品 一定 金額 以上 購買 時 페이백 支給, 新商品 래플 이벤트 等 多樣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심재원 三星物産 패션部門 營業戰略擔當(상무)은 “봄을 맞아 새 옷 장만을 準備하는 顧客을 위해 브랜드 데이를 準備했다”며 “다양한 惠澤과 이벤트를 통해 즐겁고 合理的인 쇼핑을 즐기기 바란다”고 했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記者 jja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