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年째 自炊’ 안재현, 쿨한 離婚 言及…‘썰플리__ 活躍|스포츠동아

‘15年째 自炊’ 안재현, 쿨한 離婚 言及…‘썰플리__ 活躍

入力 2024-04-19 11:1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俳優 안재현이 多樣한 콘텐츠로 活潑한 行步를 보이고 있다.

지난 18日 유튜브 채널 '썰플리__3 '자취의 長點: 엄마가 없다 / 短點: 엄마가 없다'라는 題目의 映像이 公開됐다. '자취'를 主題로 다룬 이番 便에는 안재현이 게스트로 出演해 이석훈과 呼吸을 맞췄다.

이날 안재현은 “길거리에서 인터뷰를 해본 적 있냐”는 이석훈의 質問에 ”처음“이라고 答했다. 그러자 이석훈은 ”하다 보면 別의別 일 다 생기고 재밌다“고 말했고, 안재현은 周邊을 돌아보며 ”只今 뭔가 꿈같다“라며 낯선 表情을 지어 爆笑를 안겼다.

안재현은 15年 自炊 生活에서 얻은 여러 가지 팁을 公開했다. 이때 이석훈이 暫時 생각에 잠기자, 안재현은 “왜 그러냐?”면서 “그렇다. 뭐 中間에 텀이 있었다”라고 구혜선과의 離婚을 言及했다. 이에 唐慌한 이석훈은 안재현을 끌어안으며 “그런 얘기 하지 말라”며 웃음을 안겼다.

이어 안재현은 자취 꿀팁에 對해 ”便宜店에 갈 때 工兵을 챙겨가면 空甁 값으로 封套를 살 수 있다. 다만, 燒酒 甁을 낮에 들고 가면 周邊 視線이 곱지 않을 수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化粧솜에 香水를 뿌려 옷欌에 넣어두면 芳香劑 效果를 볼 수 있다”고 傳했다.

以後 안재현은 卽席에서 市民들을 涉外해 자연스러운 인터뷰를 進行했다. 그는 자취가 처음인 市民에게 “혼자 사는 長點과 短點이 뭐냐“고 물었고, 市民은 ”長點도 短點도 엄마가 없는 것“이라고 答해 웃음과 共感을 자아냈다. 안재현은 市民들의 事緣을 듣고 適材適所에 알맞은 리액션을 더하며 便安하고 愉快한 雰圍氣를 形成했다.

끝으로 이석훈이 안재현에게 “자취 關聯 콘텐츠를 해보면 좋을 것 같다”고 推薦했다. 이에 안재현은 "正말 좋다”며 “자취에 關聯된 모든 것을 말하는 ’안재현의 自炊王‘으로 가보겠다”고 빠르게 對答해 콘텐츠에 對한 意志를 보여줬다.

한便, 안재현은 最近 MBC '나 혼자 산다'에 出演해 싱글 라이프를 公開했다. 伴侶猫와 함께 하는 小小한 執事 日常으로 話題를 모았다.

寫眞=유튜브 채널 '썰플리_
이슬비 東亞닷컴 記者 misty8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