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通帳殘高 130億’ 이지영 “受講生에게 스토킹 當해” (지깨비)|스포츠동아

‘通帳殘高 130億’ 이지영 “受講生에게 스토킹 當해” (지깨비)

入力 2022-05-17 15:4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社會探究 講師 이지영이 ‘一馱 講師’들의 숨은 苦衷을 낱낱이 吐露한다.

17日 公開되는 왓챠 오리지널 藝能 ‘智慧를 빼앗는 도깨비’에는 累積 受講生 350萬 名을 자랑하는 大學修學能力試驗 社會探究領域 講師 이지영이 出擊한다.

製作陣에 따르면 이날 도깨비들은 이지영이 세워온 華麗한 記錄을 되짚으며 혀를 내두른다. 無慮 130億 원에 達하는 統長 殘高를 堂堂히 公開할 만큼 ‘대치동 클래스’로 불리는 이지영이지만, 이렇게 큰 成功을 하기까지 수많은 試鍊을 겪었다고 告白한다.
먼저 自身의 트레이드 마크인 ‘허스키 보이스’는 말을 너무 많이 한 탓에 목소리가 變한 結果라고 말해 안쓰러움을 자아낸다. 이밖에도 慢性的인 睡眠 不足, 學父母들의 抗議 等 스스로 堪當해야 했던 各種 苦衷을 털어놓는다. 甚至於 盲腸 手術을 한 直後에도 授業 準備를 해야 했던 經驗談은 ‘一馱 講師’ 이지영의 熾烈한 삶을 斟酌하게 한다.

이어 이지영은 最高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周邊의 時期와 牽制를 當했던 時間을 回想한다. 受講生의 스토킹 때문에 警察까지 出動했던 일, 講師들과의 會食 자리에서 無禮한 말이 오갔던 事緣 等이 이어지자 ‘龍깨비’ 이용진은 憤怒를 참지 못하고 卑俗語를 쏟아냈다는 後聞이다.


그런가 하면 스포츠 스타 못지않은 人氣와 話題의 中心에 서 이는 一打 講師들의 FA(Free Agent)와 關聯한 비하인드가 公開돼 興味를 刺戟한다. 또한, 이지영이 늘 아이돌 못지않은 통통 튀는 스타일링을 固守하는 理由까지, 그의 成功記를 둘러싼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수많은 受驗生에게 勇氣와 希望을 준 이지영의 特別한 名言들이 紹介돼 도깨비들의 마음을 빼앗는다. 이지영은 卽席에서 心琴을 울리는 말을 쏟아내며 自他公人 ‘名言 製造機’ 名聲을 立證하는가 하면, “내 最終 目標는 내 職業이 없어지게 하는 것”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도깨비들을 감동시킨 이지영의 새로운 名言에는 어떤 것이 있을지, 驚愕을 부른 衝擊 發言의 眞짜 意味는 무엇일지 好奇心을 모은다.

放送은 17日 午後 5時 왓챠에서 公開된다.

東亞닷컴 홍세영 記者 projecthong@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