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즈 라이트이어’ 메인 포스터-豫告篇 公開|스포츠동아

‘버즈 라이트이어’ 메인 포스터-豫告篇 公開

入力 2022-05-17 22:0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버즈 라이트이어’ 메인 포스터-豫告篇 公開

映畫 ‘버즈 라이트이어’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豫告篇이 公開됐다.

먼저 ‘버즈 라이트이어’ 메인 포스터는 ‘토이 스토리’의 레전드 ‘버즈’와 想像超越의 팀플레이를 豫告하는 가운데 새로운 캐릭터들의 登場으로 好奇心을 刺戟한다. 威風堂堂한 모습으로 머나먼 宇宙에서 펼쳐질 無限한 冒險에 모든 것을 건 ‘버즈’와 視線을 사로잡는 ‘버즈’의 返戾 고양이 로봇 ‘삭스’, 그리고 各樣各色의 個性을 豫告하는 精銳 部隊 要員들의 모습이 幻想的인 비주얼로 視線을 이끈다. 마침내 모습을 드러낸 宿命의 敵 ‘저그 皇帝’와 그의 威脅的인 로봇 軍隊들의 모습도 興味를 더한다.

함께 公開된 메인 豫告篇은 오직 ‘버즈 라이트이어’에서만 볼 수 있는 宇宙的 想像力으로 가득 차 있어 視線을 壓倒한다. 特히 ‘버즈 라이트이어’에서 ‘버즈’의 無限한 冒險이 始作된 理由, 그리고 미션을 解決하기 위해 새로운 팀을 結成하기까지 겪는 迂餘曲折이 고스란히 녹아있다.

디즈니·픽사의 宇宙的 想像力이 담긴 ‘버즈 라이트이어’는 未知의 行星에 孤立된 人類를 脫出 시키기 위한 ‘버즈’와 그의 精銳 部隊 要員들의 運命을 건 미션 修行을 그린 作品이다. 디즈니·픽社 드림팀이 大擧 參與해 話題를 모으고 있는 作品이다. ‘道理를 찾아서’ 共同 演出을 맡은 앤거스 맥클레인 監督이 演出을 맡았고, ‘소울’, ‘인사이드 아웃’, ‘업’으로 아카데미 3冠王을 殊常한 피트 닥터 監督이 企劃 및 脚本에 參與했다. 여기에 ‘어벤져스’ 시리즈의 永遠한 英雄 ‘캡틴 아메리카’ 役의 크리스 에반스가 ‘버즈’의 보이스 캐스트로 活躍을 豫告한다.

‘버즈 라이트이어’는 6月 國內 IMAX 開封 豫定이다.

東亞닷컴 정희연 記者 shine256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