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劉在錫, ‘런닝맨’ 錄畫 내내 “未安하다” 謝過한 理由는?|스포츠동아

劉在錫, ‘런닝맨’ 錄畫 내내 “未安하다” 謝過한 理由는?

入力 2022-01-23 11:16: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23日 放送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虎狼이띠 게스트들과 함께한 追憶 召喚 타임이 펼쳐진다.

最近 進行된 錄畫에서는 虎狼이해를 맞아 양세찬, 전소민과 同年輩인 ‘虎狼이띠 86라인’ 게스트들이 出擊한다. 이들의 登場에 멤버들은 “옛날 생각난다”, “눈물 나려고 한다”라며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 게스트는 오프닝부터 김종국의 새로운 타깃이 돼 “예전에는 안 이랬는데. 管理 많이 했구나”라며 暴風 攻擊을 받았다. 이에 ‘김종국의 愛着 人形’ 양세찬은 “버텨! 널 좋아하는 거야!”라며 김종국 견디기 노하우를 傳授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다른 게스트는 劉在錫과의 過去 逸話를 公開했는데, 이를 들은 유재석은 “未安하다”라며 어쩔 줄 몰라 했고, 오프닝 史上 유재석의 귀가 빨개지는 初有의 事態가 벌어졌다. 이에 멤버들도 劉在錫 놀리기에 熱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過去 SBS 人氣 藝能 프로그램인 ‘X’맨을 뒤흔들었던 게스트들은 그때 그 時節을 完璧 再現한 追憶의 댄스 申告式으로 흥 바람을 일으켰다. 그 어느 때 보다 ‘汎’傷치 않은 興이 넘쳐난 이番 레이스는 오늘 放送되는 ‘런닝맨’에서 確認할 수 있다.

寫眞提供 | SBS ‘런닝맨’ 東亞닷컴 고영준 記者 hotbase@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