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미스나인, 新曲 ‘DM’ 按舞 映像 公開 ‘幻想 퍼포먼스’|스포츠동아

프로미스나인, 新曲 ‘DM’ 按舞 映像 公開 ‘幻想 퍼포먼스’

入力 2022-01-23 09:48: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朴智元,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白紙헌)李 퍼포먼스와 비주얼을 모두 잡은 按舞 映像을 선보였다.

所屬社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日 午後 프로미스나인 公式 SNS 채널을 통해 미니 4輯 ‘Midnight Guest’(미드나잇 게스트)의 타이틀曲 ‘DM’(디엠) 按舞 映像을 公開했다.

按舞 映像 속 프로미스나인은 各自의 個性이 돋보이는 올 화이트 衣裳을 입고 登場했다. 便安하면서도 스타一理視하게 消化한 이들은 ‘MZ世代 워너비’다운 面貌를 뽐냈다.

演習室을 背景으로 ‘DM’ 퍼포먼스를 펼친 프로미스나인은 力動的인 動作은 勿論 多彩로운 構成으로 빈틈없이 채워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特히, 音樂 放送 舞臺와는 다른 雰圍氣를 풍겨 新曲의 魅力을 더욱 極大化했다.

타이틀曲 ‘DM’은 아련한 느낌의 코드 進行과 펑키限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팝 장르 曲이다. 프로미스나人만의 사랑스러운 感性을 가득 느낄 수 있으며 시원하게 터지는 後斂 파트가 印象的이다.

나날이 무서운 成長勢를 보여주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은 미니 4輯 ‘Midnight Guest’로 일찌감치 自體 最高 成跡을 거뒀다. 發賣 첫날 5萬 張에 肉薄하는 音盤 販賣高를 올리며 單숨에 前作 初動 販賣量을 突破하는 氣焰을 吐했다.

또한, 타이틀曲 ‘DM’은 國內 音源 사이트 벅스 實時間 차트와 日刊 차트에서 1位를 차지했고, 日本 라쿠텐 뮤직 實時間 차트에서도 頂上에 올랐다. 이에 글로벌 차트를 휩쓸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의 繼續될 新記錄 行進에 歸趨가 注目된다.

한便, 프로미스나인은 미니 4輯 ‘Midnight Guest’를 發賣하고 타이틀曲 ‘DM’으로 活潑히 活動 中이다.

寫眞提供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東亞닷컴 고영준 記者 hotbase@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