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文房具 VIP’ 玄周燁 두 아들, ‘資本主義學校’ 入學|스포츠동아

‘文房具 VIP’ 玄周燁 두 아들, ‘資本主義學校’ 入學

入力 2022-01-20 10:2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提供 = KBS 2TV ‘資本主義學校’

현주엽과 꼭 닮은 두 아들이 KBS2 ‘資本主義學校’에 入學한다.

31日 첫 放送되는 KBS2 ‘資本主義學校’는 經濟 敎育이 必須인 時代, 10代들의 奇想天外한 經濟生活을 觀察하고 資本主義 生存法을 알려주며 이를 통해 發生한 收益金을 寄附하는 過程까지 담는 新槪念 經濟 觀察 藝能이다. 라엘이 엄마 홍진경이 MC를 맡았으며 ‘經濟 삐약이’ 정동원, 故신해철의 딸 신하연-아들 신동원이 眞짜 ‘돈 工夫’를 배울 ‘資本主義學校’ 入學 消息을 傳해 큰 話題를 모았다.

이런 가운데 1月 20日 ‘資本主義學校’ 또 다른 10代 入學生이 公開됐다. 바로 현주엽의 붕어빵 두 아들 현준희(14歲)-賢俊욱(13세) 兄弟이다. 현준희X賢俊욱 兄弟는 ‘資本主義學校’ 10代 入學生 中 가장 愉快하고, 가장 左衝右突의 連續인 經濟生活을 公開한다. 始終一貫 想像을 超越하는 兄弟의 모습이 큰 웃음을 빵빵 터뜨릴 것으로 보인다.

‘資本主義學校’ 入學 前 현준희-賢俊욱 兄弟의 別名은 ‘文房具 VIP’였다. 또래 男子아이들이 그렇듯 文房具에서 日常 中 大部分의 支出을 하며 즐거워했다는 것. 그만큼 經濟敎育이 切實했던 현준희-賢俊욱 兄弟가 ‘資本主義學校’를 통해 어떻게 資本主義 生存法을 배우고 달라질지 期待된다.

이와 함께 ‘資本主義學校’ 製作陣이 꼽은 현준희-賢俊욱 兄弟의 視聽 포인트는 ‘먹 DNA’이다. 傳說的인 籠球 選手 出身 현주엽은 어마어마한 飮食 사랑과 暴風 먹방으로 ‘먹보스’에 登極했다. 현준희-賢俊욱 兄弟가 ‘먹보스’ 아빠를 꼭 닮은 ‘먹지니어스’라는 것. 굽는 소리만 듣고도 고기 部位를 맞히는 等 남다른 ‘먹 DNA’를 立證한 兄弟가, 이를 活用해 어떤 經濟活動을 할지도 궁금하다.

‘經濟 삐약이’ 정동원, ‘能力 萬렙치’ 신하연-신동원 男妹에 이어 ‘먹지니어스’ 현준희-賢俊욱 兄弟까지. 各其 다른 魅力과 特徵을 자랑하는 10代들이 ‘資本主義學校’에 入學했다. 入學生 名單이 公開될 때마다 期待가 치솟는 ‘資本主義學校’, 그 마지막 10代 入學生 停滯에 더욱 歸趨가 注目된다

KBS 2TV ‘資本主義學校’는 後날 經濟 主體가 될 10代는 勿論 10代 아이를 둔 父母, 豫備 父母, 經濟에 對해 잘 모르는 財테크 初步들까지 全 世代가 共感하며 배우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經濟 觀察 藝能이다. 2022年 설 KBS가 選擇한 唯一한 藝能 ‘資本主義學校’는 1月 31日 月曜日 밤 9時 50分 첫 放送된다.

東亞닷컴 전효진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