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男사親 인터뷰②] 최준의 TMI “金수저? 家庭事는 祕密~”|스포츠동아

[男사親 인터뷰②] 최준의 TMI “金수저? 家庭事는 祕密~”

入力 2021-03-12 12:0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최준 "철이 없었죠, 자일리톨이 좋아 핀란드行"
최준 "MBTI? 祕密"
“커피 한 잘 할래요~홍” 보기만 해도 몸이 간질간질 氣分이 妙해지는 男子 최준과 함께 [男사親 인터뷰]가 2年 만에 돌아왔습니다!

단단한 얼굴뼈, 감미롭고 싶어 하는 콧소리…스마트폰 속 작은 畵面에서도 느껴지던 최준의 存在感. 동아닷컴이 최준과 만나 그의 魅力을 샅샅이 파헤쳐 봤는데요. 大勢남 최준과 함께 錦衣還鄕한 [男사親 인터뷰] 始作합니다.


(該當 記事는 親舊 사이의 數다 콘셉트에 따라 半말로 作成되지만 최준의 魅力을 살리기 위해 尊待말과 半말을 넘나듭니다)


Q. 카페 社長 최준은 어떤 커피를 즐겨 마셔?

A. 난 커피를 가리지 않죠. 그런 것만 따지는 분들이 있는데 난 種類別로 다 먹어요. 추운 날이건 눈이 오건 비가 오건 이런 원두 저런 園頭를 다 먹어요. 어떻게 하나만 먹어. 이 좋은 커피를. 바보 같이.



Q. 쉼標머리, 최준의 트레이드마크野. 꼬마아가씨들 休息을 위해 그 머리를 擇했다며? 쉼標 꼬리는 都大體 어디까지 기를 생각이야?(웃음) 아이돌처럼 하트머리는 어때 ?

쉼標가 어디까지 내려갈건 重要한 게 아닌 거죠. 얼마나 큰 쉼標로 더 쉬게 해주느냐가 重要하죠. 나는 그들에게 더 만족스러운 쉼을 주기 위해서 더 큰 쉼標를 만다는 거뿐이죠.

하트는 내가 平常時에도 다른 걸로 많이 주니까. 只今은 當分間 쉼標머리. 날 보며 安息을 얻는 게 더 重要하니까 난 아직까지 쉼標.


Q. 최준하面 또 “철이 없었죠”가 생각나. 엄청난 流行語로 떠올랐잖아. 그래서 최준의 가장 철이 없었던 逸脫은 뭐야?

A. 핀란드 留學을 갔어요. 철이 없었죠. 자일리톨이 좋아서 留學을 갔다는 게. 휘바휘바


Q. 에티오피아부터 핀란드까지. 正말 다양한 나라로 留學을 다녀왔네. 留學費用이 만만치 않았겠는 걸?

A. 그건 未安해요. 그건 안 파헤쳤으면 좋겠어. 내 家族史인데 그것까지 이야기하면 내 私生活이 너무 드러나는 거 같아서. 나란 사람이 너무 露出되는 거 같잖아.


Q. 그럼 ‘최준 金수저 설’에 對해 못 물어보겠다.(웃음)


A. 公式立場은 없어요. 꼬마 아가씨들. 想像하기 나름인 거예요. 내 몸과 애티튜드(態度)를 보며 자라온 環境을 알 수 있지 않을까?


Q. 그럼 최준의 MBTI는 말해줄 수 있어?

A. 祕密. 유튜브에서 公開할 거예요.



東亞닷컴 函나얀 記者 nayamy94@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寫眞|東亞닷컴 국경원 記者 onecut@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