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센느, 다큐멘터리 ‘THE SCENT’ 20日 公開|스포츠동아

리센느, 다큐멘터리 ‘THE SCENT’ 20日 公開

入力 2024-04-19 17:2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그룹 리센느(RESCENE)가 데뷔 過程과 舞臺 뒤 또 다른 모습들이 담긴 다큐멘터리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理센느는 19日 子正 公式 SNS 채널을 通해 다큐멘터리 ‘THE SCENT’(더 센트) 티저를 公開, 오는 20日 午後 5時 첫 番째 에피소드를 豫告했다.

公開된 티저는 첫 舞臺에 오르기 위해 발걸음을 옮기는 리센느의 모습으로 始作된다. 곧이어 데뷔 앨범 錄音 過程, 뮤직비디오 撮影 現場 等 場面이 交叉 編輯되어 흘러가며, 舞臺에 오르기 直前 멤버들의 緊張된 表情으로 마무리된다.

이를 통해 오는 20日 公開될 다큐멘터리 ‘THE SCENT’를 통해 리센느가 데뷔를 위해 달려왔던 過程이 낱낱이 公開될 것으로 豫想된다. 더 좋은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 苦惱했던 痕跡을 비롯해 그동안 흘렸던 땀과 눈물, 여기에 멤버들의 日常과 속마음을 통해 리센느와 한層 더 가까워질 수 있을 것으로 期待를 모으고 있다.

‘電源 비주얼 센터’ 理센느는 앞서 데뷔 앨범 ‘Re:Scene’(里 씬)으로 歷代 K팝 걸그룹 데뷔 音盤 初動 順位 10位에 이름을 올리며 話題를 모았다. 이러한 活躍을 뒷받침하듯 理센느는 美國 鄕愁 브랜드 ‘클린’에 BTS, 워너원,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제로베이스원에 이어 公式 모델로 拔擢됐다.

寫眞 | ‘THE SCENT’ 티저 캡처

고영준 東亞닷컴 記者 hotbase@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