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은비, 송정동 單獨 住宅 24億원에 買入 [演藝뉴스 HOT]|스포츠동아

권은비, 송정동 單獨 住宅 24億원에 買入 [演藝뉴스 HOT]

入力 2024-04-17 00:3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권은비. 스포츠동아DB

걸그룹 아이즈원 出身 歌手 권은비(29)가 24億 원에 單獨 住宅을 買入해 ‘建物主’가 됐다. 16日 歌謠界와 머니투데이 等의 報道에 따르면 권은비는 지난달 12日 서울 성동구 송정동 中浪川 邊에 位置한 한 單獨 住宅을 24億 원에 買收하는 契約을 締結했다. 該當 建物은 地下1層∼地上 3層, 垈地面積 106m²·延面積 192.45m² 規模의 빌딩이다. 6月 殘金을 치르고 새 집主人이 된다. 지난해 여름 音樂페스티벌 ‘워터밤’을 통해 注目받은 권은비는 ‘언더 워터’가 ‘逆走行’하는 等 새롭게 人氣를 얻었다.

이정연 스포츠동아 記者 annjoy@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