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류준열 訣別’ 한소희 心境告白 “생각 고쳐 잡으려 努力 中” [DA★]|스포츠동아

‘류준열 訣別’ 한소희 心境告白 “생각 고쳐 잡으려 努力 中” [DA★]

入力 2024-04-11 09:2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류준열 訣別’ 한소희 心境告白 “생각 고쳐 잡으려 努力 中” [DA★]

俳優 한소희가 心境을 告白했다. 한 팬이 건넨 쪽紙에 直接 答하는 方式으로 現在 心境을 傳하며 마음을 다잡았다.

한소희는 10日 自身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팬으로부터 받았다는 쪽紙를 公開했다. 偶然히 마주친 팬이 건넸다는 쪽紙에는 “或是 한소희 언니 맞냐. 맞다면 但只 요즘 平安한지 묻고 싶었다. 쉬는데 弊가 될까봐 아는 척을 못 하겠다. 많이 좋아한다”는 內容이 담겼다.

한소희는 直接 손으로 쓴 答狀도 함께 公開했다. 그는 “네. 맞다. 알아봐주셔서 感謝하다”면서 “요즘 다시 생각을 고쳐 잡으려고 努力한다. 德分에 오늘은 더 큰 動機附與가 됐다. 感謝하다. 아는 척 해주셔서”라고 털어놨다.

한便, 한소희는 지난달 中旬 류준열과 熱愛를 認定했지만 보름 만에 訣別했다. 熱愛를 認定하는 過程에서 류준열의 前 女子親舊 혜리와의 SNS 舌戰과 ‘換乘 戀愛’ 疑惑으로 論難에 휩싸였다. ‘換乘 戀愛’ 疑惑은 벗었으나 感情的이고 成熟하지 못한 對應 方式으로 大衆의 뭇매를 맞았다.

정희연 東亞닷컴 記者 shine256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