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몰라보게 날씬해진 朴나래, 전현무X코드 쿤스트 ‘驚愕’ (나혼산)|스포츠동아

몰라보게 날씬해진 朴나래, 전현무X코드 쿤스트 ‘驚愕’ (나혼산)

入力 2024-03-29 09:19: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코드 쿤스트가 라디오 生放送을 앞두고 전현무를 찾는다. 特히 갑자기 登場한 朴나래의 모습에 ‘驚愕’한다고 해 궁금症을 자아낸다.

오늘(29日) 밤 11時 10分 放送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MBC FM4U ‘배철수의 音樂캠프’ 스페셜 DJ 코드 쿤스트가 전현무에게 助言을 求하는 모습이 公開된다.

‘배철수의 音樂캠프’ 스페셜 DJ 生放送을 爲해 MBC에 到着한 코드 쿤스트는 “라디오界 리빙 레전드에게 도움을 받으러 갔습니다”라며 국밥집에 자리를 잡는다. 이어 登場한 리빙 레전드는 同時間帶 라디오 聽取率 1位 記錄을 保有한 傳說(?)의 ‘무디’ 전현무였다.

코드 쿤스트는 전현무를 만나자마자 膳物 攻勢를 펼친다. 전현무는 코드 쿤스트의 膳物에 잇몸 萬個 微笑를 짓는다. 아직 公開되지 않은 ‘리미티드’라는 말에 솔깃한 전현무는 “SNS에 올려야겠다”라며 最初 公開 欲望을 噴出한다. 전현무의 마음을 사로잡은 코드 쿤스트의 膳物이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전현무는 ‘배철수의 音樂캠프’ 스페셜 DJ 有經驗者로서 進行 노하우를 아낌없이 쏟아낸다. 코드 쿤스트는 苦悶 解決士 전현무의 助言과 應援에 自信感을 얻는다. 公開된 寫眞 속에 귀로는 코드 쿤스트의 苦悶을 듣고 입으로는 熱心히 국밥을 吸入하는 전현무의 모습이 웃음을 誘發한다.


이때 국밥집 琉璃窓에서 무서운(?) 눈초리를 感知한 코드 쿤스트는 갑자기 登場한 朴나래를 보고 깜짝 놀란다. 이어 몰라보게 날씬해진 朴나래의 모습에 더 놀란 전현무와 코드 쿤스트. 果然 이들에게 어떤 狀況이 벌어진 것인지 好奇心을 刺戟한다.

그런가 하면, 코드 쿤스트가 超緊張 狀態로 라디오局에 入城한 모습도 公開된다. ‘코드 쿤스트의 音樂캠프’ 生放送 始作을 앞두고 코드 쿤스트는 製作陣의 激勵와 應援을 받으며 마지막까지 DJ 工夫에 集中한다는 後聞이다.

寫眞=MBC ‘나 혼자 산다’

이슬비 東亞닷컴 記者 misty8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