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소희, 시켜줘 ‘류준열 앰버서더’ (綜合)[DA:스퀘어]|스포츠동아

한소희, 시켜줘 ‘류준열 앰버서더’ (綜合)[DA:스퀘어]

入力 2024-03-29 10:3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全:할 말 할래요 - '前'효진 記者가 아낌없이 하고 싶은 말을 하는 코너
俳優 한소희가 류준열 지킴이로서 또 '換乘'을 否認했다. 이 癡情劇은 約 一週日 前, '루머에 法的 對應' 立場으로 整理되는 듯 보였다. 그러나 한소희는 오늘(29日) 스스로 이슈를 다시 言及하며 류준열의 立場을 大便, 그의 全 戀人 혜리에게까지 具體的인 解明을 要求하는 寸劇을 벌였다. 이程度면 꽤 忠實히 일하는 '換乘' 마케터다.

한소희는 29日 自身의 인스타그램에 "時期는 正確히 2023年 11月 寫眞展(正確히 初面입니다. '그 前부터 親分이 있었네'라는 말도 안 되는 댓글들은 無視하겠습니다. 公式, 私席에서도 만난 적도 連絡을 取하거나 中間에 아는 사람도 一切 없었을 뿐더러 집에 있는 곰도 2021年 카카오톡 膳物하기로 購買하였습니다)"라며 臆測을 自制하라는 글을 揭載했다.

그는 "철없던 時節의 戀愛와는 다르게 外貌가 全部는 아니었고 내 멋대로 하는 뭔가의 아슬아슬한 支店들을 잡아 줌에 있어서도 前보다 몸과 마음이 健康해지는 것을 느꼈고 으레 男女사이가 그렇듯 必要한 因緣이라 느꼈습니다. 重要한 건 前 戀人과 時間을 尊重하지 않고 無禮하게 接近할 생각 秋毫도 없었습니다"라고 류준열의 魅力을 說明했다.

이어 "正確히 昨年에 헤어진 것 맞습니다. 서로의 安寧과 健康을 빌며 끝으로 마지막 人事를 한 것이 事實입니다. (個人의 戀愛史를 밝히는 目的이 아니고 換乘이 아니라는 點을 밝힘에 이 文章을 씁니다)"라며 "그렇지만 先輩님 謝過文에 적힌 11月에 만나자 한 것은 제가 當事者가 아니라 仔細히 말할 순 없지만 再會를 目的으로 만나자고 한 것이 아닙니다"라고 류준열 代身 '換乘'이 아님을 거듭 强調했다.

特히 "이것이 거짓이라면 反駁記事를 내셔도 좋고 제발 四方八方으로 連絡을 하려고 해도 닿지 않는 先輩님께서 連絡 주셔도 좋습니다"라고 惠利에게 付託, "謝過는 하였습니다. 닿질 않으니 보셨을지 모르나 그 部分은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先輩님의 팬 분들에게도 輕率했던 저의 行動에 對해서 謝過의 말씀드립니다. 時間이 지나도 잘못한 것에 對해서는 꼭 짚고 넘어갈 것입니다"라고 惠利에게 謝過했음을 밝혔다.

그러면서도 "제가 理解가 안 되는 것은 헤어진 戀人에게 女子 親舊가 생긴 點에 뭐가 그렇게 재밌었는지 묻고 싶습니다. 왜 再會의 目的이 아닌 文字 內容을 마치 未練이 가득한 文字 內容으로 遁甲시켜 4個月 以後 이루어진 새로운 戀愛에 換乘이라는 타이틀을 붙여놓고 아무런 말씀도 안하시는지"라고 惠利에게 解明을 要求했다.

류준열과 한소희의 熱愛說은 지난 15日 불거졌다. 류준열의 所屬社 氏제스 스튜디오과 한소희의 所屬社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俳優의 私生活이라 드릴 말씀이 없다'고 말을 아꼈다.

一段落되는 듯 보였지만, 류준열의 前 戀人이었던 俳優 혜리가 스캔들에 불을 지폈다. 惠利는 自身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異國的인 風景 寫眞과 함께 “재밌네”라는 揭示物을 남겼고, 류준열과 SNS 팔로우까지 끊으며 류준열과 한소희의 스캔들은 새로운 局面을 맞이했다. 時期上 류준열을 狙擊한 글이라는 推測이 나올 수밖에 없었고 換乘戀愛說까지 돌았다.

推測만 亂舞한 狀況에서 '재밌네' 미끼를 문 건 한소희였다. 한소희는 自身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換乘戀愛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人生에는 없습니다. 저도 재미있네요”라는 글과 칼을 들고 있는 개 寫眞을 添附했다. 한소희는 '재밌네'라고 한 惠利를 狙擊하며 류준열을 지키려 前 戀人 旗싸움에 발끈하고 끼어든 現 女子 親舊임을 밝힌 셈이다. 特히 칼을 들고 있는 寫眞을 選定한 데 對해 大衆에게 影響力이 큰 演藝人으로서 適切하지 못하다는 批判까지 받았다.

結局, 한소희는 16日 自身의 블로그에 "첫 番째 좋은 感情을 가지고 關係를 이어 나가는 사이는 맞다"라고 류준열과의 熱愛를 認定, 換乘이 아님을 句句節節 說明했다. 또 前날 惠利를 狙擊한 SNS 글에 對해서도 "지질했고 苟且했다"며 "가만히 있으면 되었을 걸 제가 換乘을 했다는 各種 루머와 이야기들이 보기 싫어도 들리고 보이기 때문에 暫時 理性을 잃고 缺禮를 犯했다"며 謝過했다. 류준열度 한소희를 따라 熱愛를 認定, 亦是 換乘戀愛가 아님을 分明히 했다.

류준열, 한소희 커플이 하와이에서 各各 歸國한 뒤 이番에는 혜리가 謝過文을 揭載했다. 惠利는 自身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먼저 지난 며칠 동안 저의 個人的인 感情으로 인해 생긴 臆測과 論難들에 對해 眞心으로 사과드린다”며 “지난 11月, 8年間의 戀愛를 마친다는 記事가 났다. 그 過程이 짧은 期間에 이루어진 判斷도 아니었고, 訣別記事가 난 直後에도 우리는 더 이야기를 해보자는 對話를 나누었다. 하지만 그 對話를 나눈 以後로 어떠한 連絡과 만남을 가지지 않았다”고 主張했다. 류준열과 當時 訣別했지만 完全히 끝나지는 않은 關係로 理解했다는 餘地를 남겼다.

男親 前 戀愛에 제대로 끼어든 現 女親 한소희 그리고 말없이 숨어 있는 류준열. 搖亂하게 戀愛 中인 두 사람은 언제쯤 黑歷史 生成을 멈출까.

전효진 東亞닷컴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