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성희 “男便, 돈 번다고 有勢냐…100만원 줄 테니 살림이나 해…” (동치미)|스포츠동아

권성희 “男便, 돈 번다고 有勢냐…100만원 줄 테니 살림이나 해…” (동치미)

入力 2024-03-29 08:47: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歌手 권성희가 男便 박병훈의 暴言을 暴露했다.

30日 午後 放送 豫定인 MBN 藝能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늙어서 밥 얻어먹으려면 살림 좀 배워!’라는 主題로 패널들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게스트로 出演한 권성희는 “結婚 後 1年間 살면서 男便의 本모습을 알게 됐다”며 “結婚은 내가 먼저 하자고 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고 말이 없는 사람이었다. 그래서 一瀉千里로 만나서 9個月 만에 結婚하게 됐다”고 말했다.

하지만 結婚 後 男便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王子病이 甚했다고. 권성희는 “(公演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면 새벽 2~3時였다. 근데 男便이 저녁도 안 먹고 기다릴 程度였다. 本人이 冷藏庫 뒤져서 꺼내먹는 것조차 귀찮아했다”고 說明했다.

일과 집안일을 竝行하던 권성희가 참다못해 “이렇게 못 살겠다”고 吐露하자, 男便은 “돈 번다고 遊說 떨 거면 일을 관둬라. 한 달에 100萬원씩 줄 테니까 그냥 집에 앉아서 살림이나 해라”라고 했다고 暴露했다.

권성희는 “億丈이 무너졌다. 이 사람이랑 結婚을 잘못했구나 싶었다. 離婚해야겠다는 생각도 했다”며 “우리가 結婚할 때 周邊에서 ‘저 夫婦가 果然 잘 살까’ 하면서 둘이 잘 안 맞는 것 같다고 疑心하는 분들이 있었다. 그래서 傲氣가 생겨서 더 熱心히 살아봐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結局 夫婦는 家事 도우미를 雇用하기로 決定했고, 現在까지 잘 살고 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寫眞=MBN 藝能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 이슬비 東亞닷컴 記者 misty8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