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쿤, ‘第3의 눈’ 存在感…전현무 못지않아 ‘唐慌’ (나혼자산다)|스포츠동아

코쿤, ‘第3의 눈’ 存在感…전현무 못지않아 ‘唐慌’ (나혼자산다)

入力 2024-03-28 18:0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코쿤, ‘第3의 눈’ 存在感…전현무 못지않아 ‘唐慌’ (나혼자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가 ‘第3의 눈’과 마주한다.

오는 29日 밤 11時 10分 放送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코드 쿤스트가 ‘배철수의 音樂캠프’ 스페셜 DJ에 挑戰하는 모습이 公開된다. 지난 3月 11日부터 13日까지 3日間 MBC FM4U ‘배철수의 音樂캠프’에서 스페셜 DJ로 活躍한 코드 쿤스트의 비하인드가 그려지는 것.

코드 쿤스트는 正規 앨범 發賣 當時 ‘배철수의 音樂캠프’에 出演한 因緣으로 3日 동안 스페셜 DJ로 招請받았다고. 올해 放送 34周年을 맞이한 國內 最長壽 라디오 프로그램인 ‘배철수의 音樂캠프’ 生放送 進行을 앞둔 코드 쿤스트의 緊張感이 暴發한다.

첫 生放送 當日, 이른 아침부터 山에 오른 코드 쿤스트의 目的地는 山 頂上에 자리 잡은 ‘산스腸’이었다. 平素 晝 2~3回 헬스場에서 運動하지만, 株 1回는 산스腸을 利用한다는 코드 쿤스트. 그는 겉옷까지 벗어 던지고 本格的으로 運動을 始作한다.

코드 쿤스트는 “내가 失禮하면 안 된단 말이야”라며 曲名 紹介 멘트를 위한 英語 發音부터 목소리 톤까지, 라디오 映像들을 보며 集中한다. 스페셜 DJ 룩까지 細心하게 고르던 코드 코스트는 난데 없이 發見한 ‘第3의 눈’과 마주하고 “이게 왜 나온 거야?”라며 唐慌한다. 그는 “玄武 兄을 그렇게 놀렸는데..”라며 當惑感을 감추지 못한다. 고르는 옷마다 그 存在感을 드러내는 ‘第3의 눈’에 코드 쿤스트는 어떤 選擇을 했을지 本放送을 궁금케 한다.

‘배철수의 音樂캠프’ 스페셜 DJ로 나선 코드 쿤스트의 緊張感 넘치는 하루는 오는 29日 밤 11時 10分에 放送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確認할 수 있다.

정희연 東亞닷컴 記者 shine256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