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李相燁 結婚 所感, 美貌의 아내 살짝 公開 “後悔없이 사랑할 것” [DA★]|스포츠동아

李相燁 結婚 所感, 美貌의 아내 살짝 公開 “後悔없이 사랑할 것” [DA★]

入力 2024-03-28 10:5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李相燁 結婚 所感, 美貌의 아내 살짝 公開 “後悔없이 사랑할 것” [DA★]

俳優 李相燁이 結婚 所感을 밝혔다.

지난 24日 非演藝人 女子親舊와 1年餘 熱愛 끝에 웨딩마치를 울린 李相燁. 그는 이틀 後인 26日 自身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結婚式 寫眞을 公開하며 所感을 남겼다. 옆모습만 公開된 이상엽의 아내는 演藝人 못지않은 雰圍氣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상엽은 “平生을 함께 하고 싶은 멋진 親舊를 만났다. 남은 모든 瞬間 後悔 없이 사랑하고 幸福하겠다. 우리가 함께할 새로운 봄의 첫날을 祝福해주신 모든 분들게 眞心으로 感謝하다는 人事 올리고 싶다. 感謝합니다 正말”이라며 “늘 應援해주시는 모든 팬분들, 親舊들, 家族들에게 한層 더 깊어진 사람으로서, 俳優로서 報答하겠다. 感謝하다”고 傳했다.

이에 演藝界 先後輩 同僚들의 祝賀 댓글이 잇따랐다. 제시카는 “예쁜 結婚 生活하세요. 오빠! 祝賀해 오빠!”라고 남겼으며 이민정은 “日程 때문에 못 가서 너무 아쉽네! 寫眞만 봐도 幸福이 느껴지네. 祝賀해!”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온주완, 박하나, 김지석, 崔明吉, 김규리, 李鍾赫, 吳나라, 하하 等이 댓글로 祝賀 人事를 건넸다.

정희연 東亞닷컴 記者 shine256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